왜 샴푸 없이 머리를 감나ㅣ샴푸 없이 머리를 감는 방법 Why wash your hair without shampoo? ㅣ VIDEO:Washing your hair without shampoo

 

왜 샴푸 없이 머리를 감나

 

   전통적인 샴푸는 일부 모발 타입에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부스스하거나 자연적으로 건조한 모발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샴푸의 클렌징 성분이 모발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healthline.com

 

많은 샴푸들은 황산염과 실리콘을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들은 샴푸 폼을 만들어 여러분의 머리카락을 깨끗하고 윤기 나게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것들은 또한 그것을 말릴 수 있습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단지 린스로 씻거나 사과 식초나 베이킹 소다와 같은 가정 용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바꾸었다. 이 제품들은 모발을 충분히 깨끗하게 해주지만, 더 많은 천연 수분을 그대로 유지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화장품의 파라벤에 대한 우려 때문에 샴푸를 하지 않는 생활방식에 눈을 돌린다. 그렇긴 하지만, 파라벤이 모발 관리 제품에 사용되는 양에서 건강에 해롭다는 것을 입증하는 과학적인 증거는 없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healthline.com/health/beauty-skin-care/wash-hair-without-shampoo#why-to-wash-without-shampoo)

 

 

샴푸 없이 머리를 감는 방법

 

누구나 깨끗한 머리를 좋아한다. 이것이 샴푸가 290억 달러 이상의 글로벌 산업인 이유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샴푸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고, 강하고, 건강하고, 빛나는 머리카락을 여전히 보여줄 수 있다.


샴푸 없이 머리를 감는 방법은 많다.

 

사과 식초법 사용 전과 사용 후 Unbound Wellness

 

사과 식초법
사과즙 식초 2~3큰술을 물과 섞는다
샤워할 때 머리에 뿌리고. 2-3분 정도 놔둔다
헹군다

Co-wash 세척법
가게에서 co-wash(보디 스프레이) 한 병을 사와라. 샴푸 대신 그것을 사용하라
co-wash는 때때로 클렌징 컨디셔너라고 불린다. 전문 뷰티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지만, 뷰티 블로거 덕분에 인기가 높아지면서 일반 매장에 의해 재고로 공급되기 시작하고 있다.

 

아보카도 코 워시 https://blog.naver.com/sorihs1210/222269591496

 

 

컨디셔너 사용법
머리를 감는다.하지만 샴푸는 생략하고 린스만 사용한다.

다른 방법들
이 속임수를 쓰는 것으로 알려진 다른 방법들이 있는데, 물로만 씻는 것과 베이킹 소다 사용법이다. 하지만, 그들은 두피 손상의 위험이 따른다. 초보자라면 위의 세 가지 방법을 우선으로 추천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greatist.com/live/wash-hair-without-shampoo#_noHeaderPrefixedContent)

 

 

Natural Hair Care - How to Wash Hair Without Shampoo and Conditioner | A Helpful Guid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