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너의 모든 것을 보고 있다"...알아야 할 구글 AI 서비스 3가지 VIDEO:Google knows what you type, watch, and say — unless you take these steps

 

내가 검색한 내용 그대로 

보고 있는 페이지 광고에 떠

 

When you rely on Google and its services, you know many things are being tracked. Here are three you can stop.

 

   몇 년 동안 해왔던 모든 무작위 구글 검색을 생각하면 웃을지도 모른다. 누군가가 그 목록에 접근한다고 상상해보라. 그러면  당황해서 몸서리를 칠지도 모른다.

 

hitechglitz.com

 

구글은 당신의 구글 히스토리 전체를 온라인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 로그인만 하면 스누프가 다 뚫을 수 있다. 해당 페이지와 개인 정보를 암호로 보호하는 단계를 보려면 여기를 누르거나 클릭하세요.(Tap or click here for steps to password protect that page and your private info.)

 

물론 검색을 비공개로 유지하는 방법도 있다.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로부터 활동을 숨기거나 브라우저 세션을 지우는 등 몇 가지 유용한 방법을 누르거나 클릭을 한다.

 

하지만 구글과 구글 서비스에 의존하면, 많은 것들이 추적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 멈출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이 설정을 변경하지 않는 한 구글은 어디에서나 당신을 감시한다.

 

 

1. 모든 이메일 Every email you type

Google은 영수증과 개인 메시지에서 의료 문서 및 청구서에 이르기까지 받은 편지함의 내용을 검색한다.

 

편리한 스마트 작성 설정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전자 메일을 입력할 때 Google이 전자 메일을 검색할 수도 있다. 그것은 글을 더 빨리 쓰도록 돕는 인공지능으로 작동하는 기능이다. 

 

비록 유용은 하지만, 그것은 구글이 입력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을 해제할 수 있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ProtonMail

 

1. Gmail을 연다

2. 우측 상단 모서리에 있는 Settings 기어 아이콘을 눌러 설정 확인

3. See all settings.선택

4. 페이지 맨 위에 있는 General tab 선택

5. Smart Compose 섹션으로 스크롤

6. Smart Compose 옆에 있는 원을 클릭하여 Writing suggestions off 해제

7. 아래로 스크롤하고 변경 내용 저장 클릭

 

주목할 필요가 있다. 구글은 여전히 당신이 보내고 받는 이메일의 모든 내용에 접근할 수 있다. 이 작업을 중지하려면 개인 정보 기반 전자 메일 받은 편지함으로 전환해야 한다.

 

 

2. 좋아, 구글, 듣고 있니? OK, Google, are you listening?

빅 테크 회사들의 말에도 불구하고, 똑똑한 어시스턴트는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이 듣고 있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Google Assistant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해제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에서 Google Assistant를 해제하는 방법:


1. Phone에서 설정 앱을 연다. 그런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계정 서비스를 누른다.
2. Search, Assistant & Voice를 누른다. 그런 다음 Google Assistant를 누른다.
3. Assistant를 누른다. 그런 다음 Assistant devices로 스크롤하여 Phone을 누른다.
4. Google Assistant 슬라이더를 눌러 끈다.
5. 틱톡에서 찾을 수 없는 5개의 스마트 디지털 라이프 해킹

 


iPhone에서 Google Assistant를 끄는 방법:


1. Settings > Privacy를 엽니다.
2. Microphone 메뉴를 찾아 누른다.
3. 앱 목록에서 Assistant를 찾아 녹색 스위치를 off 위치로 전환한다.

한 단계 더 나아가 수신 중인 모든 장치를 종료해라. 페이스북, 아마존, 애플,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간섭하지 말라고 말하는 단계를 누르거나 클릭해라

(Tap or click for steps to tell Facebook, Amazon, Apple, and others to butt out. )

 

 

3. 유튜브 영상

구글 다음으로 유튜브는 웹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다. 그리고 물론 구글이 소유하고 있다. 즉, 회사는 여러분이 보는 영상, 또 남기는 댓글, 그리고 누구와 대화하는지 잘 알고 있다.

 

YouTube

유튜브를 지우는 것은 간단하다. 내 Google 활동으로 이동하고 YouTube History를 선택한 다음 꺼짐으로 전환한다.

 

주의: YouTube는 여전히 검색 기록을 추적할 것이다. YouTube History 페이지에 날짜별 필터링이라는 섹션이 표시된다. 왼쪽에서 삭제 옆의 작은 아래쪽 화살표를 누른다. 상자가 나타나고 검색을 지울 수 있다. Delete(삭제)를 눌러 확인하면 가도 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foxnews.com/tech/google-knows-type-watch-take-these-steps)

 

 

This is how Google is spying on everything you do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