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첫 무선 휴대용 영상 통화 기기 출시 VIDEO:Facebook launches new smart video calling device 'Portal Go'

 

Portal Go

10월 19일 판매

199파운드

 

   페이스북은 충전 장치에서 해제되어 무선으로 휴대할 수 있는 최초의 휴대용 버전을 포함한 두 개의 새로운 포털 기기를 출시했다.

 

이 소셜 미디어 거인은 포털 고(Portal Go)가 10인치 화면과 12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되어 더 많은 곳에서 온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화를 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2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지만 더 큰 1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새로운 포털플러스와 함께 할 예정이다. 두 기기 모두 10월 19일에 판매될 것이다.

 

페이스북은 줌, 페이스북 메신저, 왓츠앱과 같은 앱을 사용하여 가족들이 계속 연락하는 것을 돕기 위해 2019년부터 영국에서 비디오 통화 장치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Facebook은 새로운 Portal Go의 가격이 199파운드이고 Portal+는 349파운드이며 둘 다 10월 19일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인했다.

 

또한 알렉사가 내장되어 있고 사용자의 기기 및 데이터 보안에 대한 우려를 완화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개인 정보 보호 통제 기능이 있다.

 

 

Portal Go 및 Portal+ 장치 모두 화면 잠금 및 패스코드로 보호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마이크를 비활성화하고 카메라를 물리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통합 렌즈 덮개가 있다.

 

 

'포털은 사생활, 안전, 보안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다'라고 페이스북은 말했고, 사용자들이 통제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간단한 설정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WhatsApp 통화를 통한 엔드 투 엔드 암호화 기능과 메신저에 접속하여 연락처와 그룹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소셜 미디어 회사는 또한 12월부터 마이크로소프트 팀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여 포털 소프트웨어에 대한 많은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0013387/Facebook-launches-PORTABLE-video-calling-device.html)

 

 

Facebook launches new smart video calling device 'Portal Go'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