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미국 넷플릭스 1위에 올라 VIDEO: ‘Squid Game’ Soars To #1 On Netflix, And Is A Must-Watch

 

국 드라마 새 역사 써

예술적 가치까지 

 

   만약 당신이 살인적인 어린이 게임에서 사람들이 경쟁하는 한국 드라마가 미국 넷플릭스 1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면, 나는 아마 당신을 믿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바로 오징어 게임이 성취한 것이고, 성교육 시즌 3을 2위로 밀어내고, 넷플릭스의 가장 인기 있는 한국 시리즈로 스스로를 확고히 했다.

 

Squid Game NETFLIX

 

넷플릭스는 역사적인 좀비 스릴러인 "왕국"부터 북한의 로맨틱 코미디인 "크래쉬 랜딩 온 유"에 이르기까지 지난 몇 년 동안 한국 제작물에 낯설지 않다.

 

 

이 드라마는 소셜 미디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 20만 개 이상의 트윗이 9개의 에피소드 시리즈의 안팎을 해부하는 것으로 유행하고 있다. 이 에피소드는 사활이 걸린 어린이 게임에서 필사적인 경쟁자들을 서로 겨루게 된다. 이전에  이것을 히트 게임인 폴가이즈의 좀 더 살인적인 버전과 비교했는데, 이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마지막까지 살아남기 위해 바보 같은 게임들에서 살아남는다. 하지만 많은 면에서, 오징어 게임은 수천 명의 모방자들과 모든 장르의 비디오 게임을 시작한 책을 바탕으로 한 일본의 "섬에서 죽을 때까지 싸우는 어린이들" 영화인 배틀 로얄을 떠올리게 한다.

 

via youtube

 

스퀴드 게임은 훌륭한 시리즈이며, 단지 그것의 충격과 혼란의 가치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예술적인 방향(가드의 플레이스테이션 버튼 점프슈트부터 이벤트로 이어지는 MC 에셔 계단까지)부터 공연까지 모든 것. 특히 에피소드 6인 Gganbu는 제가 올해 본 어떤 쇼에서나 볼 수 있는 최고의 TV 에피소드 중 하나이며, 마지막까지 저를 바닥에 내려놓았던 감정적인 강자다.

 

 

현재 이 드마라가 얼마나 성공적이고, 어떻게 끝나는지, 저는 그것이 또 다른 편을 위해 다시 돌아오는 일은 쉬운 일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론적으로, 비록 첫 번째 시즌의 사건에서 살아남은 몇 안 되는, 적어도 한 명의 주요 등장인물이 이기기 쉽지만, 새로운 참가자들과의 또 다른 게임이 쉽게 있을 수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한번 보면 무슨 뜻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오징어 게임을 강력히 추천한다. 그렇다, 그것은 이상하고 폭력적이지만, 그것은 뛰어난 연기, 기억에 남을 만한 캐릭터들, 그리고 창조적인 우여곡절들로 가득 찬 강력한 작품이다.  넷플릭스에서 이와 같은 엇박자를 보는 것과 성공적인 외국 프로덕션들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오징어 게임은 우연히도 둘 다 해당된다.

 

Squid Game NETFLIX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forbes.com/sites/paultassi/2021/09/21/squid-game-soars-to-1-on-netflix-and-is-a-must-watch/?sh=3d28e7b26f40)

 

SQUID GAME Ending Explained! The Game Show From Hel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