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영화 같은 영국 해군의 미래의 함정들 VIDEO:Royal Navy reveals high-tech vision for future, with drones and wind power

 

스텔스 잠수함 수송선

성층권에 기반 둔 거대한 비행 무인기 기지

 

   그들은 어벤져스 영화 시리즈의 일부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혁신적인 군함에 대한 이러한 야심 찬 개념은 실제로 영국 함대가 미래에 어떻게 보일 수 있는지에 대한 영국 해군의 비전의 일부이다.

 

(영국 해군은 'Fast Strike', 'Under Water Platform', 'Carrier Vessel', 'Surface Combant' 등 4척의 함정에 대한 개념을 발표했다.)

 

 

스텔스 잠수함 수송선과 헬륨 풍선에 부착되어 성층권에 기반을 둔 거대한 비행 무인기 기지 등 젊은 기술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4척의 미래의 함정에 대한 세부 제안이 발표되었다.

(영국 해군 함정이라기보다는 정체불명의 이상한 해양 포유동물에 더 가까운 이 '수중 플랫폼'은 '헥스 블록'을 방출하며 바다를 순찰할 것이다.) 

 

 

기존의 비행기처럼 생긴 공격용 드론은 지구를 향해 격추하기 전에 '순간' 정거장에서 발사될 수 있고 잠재적으로 물 바로 아래에서 스텔스 모드로 활공하여 적함에 충돌할 수 있다는 생각이다.

 

(지구 대기의 두 번째 층인 성층권에 기반을 둔 거대한 태양 에너지 드론 기지에 대한 영국 해군의 개념)

 

영국 해군은 새로 공개된 개념들을 되살리기 위한 예상 비용을 공개하지 않고 있는데, 이 개념들은 영국의 국방과 안보 작전에 '투기적 사고의 영역'에 있는 한 전문가로 묘사되어 왔다.

 

(몇몇 영국 해군의 아이디어는 엔드게임, 어벤져스에서도 어울리지 않을 것이다. 인피니티 워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다른 영화들. 사진은 2012년 어벤져스에 등장한 헬리캐리어이다.)

 

 

영국 해군이 향후 50년 동안 운용할 수 있는 자율 함대를 위한 아이디어를 개발하도록 돕기 위해 영국 해군과학기술부가 제기하는 도전의 일환으로 산업과 학계의 젊은 기술자들에 의해 제안되었다.

 

그러나 그들 중 몇몇은 엔드게임, 어벤져스에서 어울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인피니티 워 또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다른 영화들 중 일부는 거의 230억 달러를 벌어들였고 역대 가장 성공적인 영화다.

 

(생츄어리 2호(사진)는 타노스가 지휘하는 대형 군함으로 엔드게임과 인피니티 전쟁에 모두 참가했다.)

 

('패스트 스트라이크'는 성층권 상부에 떠 있는 거대한 헬륨 풍선으로 기지국에서 공격용 드론을 배치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9984785/Royal-Navy-unveils-concept-images-ambitious-autonomous-fleet.html)

 

 

Royal Navy reveals high-tech vision for future, with drones and wind powe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