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 잠은 비위생적" VIDEO: Why You Should Never Sleep in the Nude!

 

Anthony Youn MD

하루에 15-25번 방귀

 

   한 의사가 당신이 벌거벗고 자야 하는지 잠옷을 입고 자야 하는지에 대한 오래된 논쟁을 끝냈다.

의사는 틱톡에 절대 벌거벗고 자면 안 된다며 동영상을 올린 후 소란을 피웠다. 그리고 매우 놀라운 이유 때문이다.

 

 

동영상 공유 플랫폼에서 @tonyyounmd로 알려진 Anthony Youn MD는 '햇빛  피해 복구 방법', '실제로 작동하는 바디 해킹'과 같은 유익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공유한다.

 

 

하지만 사람들이 입을 열게 하는 것은 누드 잠을 자는 것이 비위생적이라는 것이 그의 주장이다.

 

이 동영상에서, 미국에서 성형외과 의사로 일하는 앤서니 박사는 보통 사람은 하루에 15-25번 방귀를 뀌기 때문에 벌거벗고 자면 안 된다고 말한다.

 

그는 "이는 수면 중에 발생할 수 있으며, 한 과학 연구에서 가스를 통과시킬 때마다 적은 양의 배설물을 뿌린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같은 연구를 통해 꽉 조이는 흰 속옷이 이 더러운 모든 입자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Dreamstime.com

 

 

"그러니 당신의 침대 파트너를 위해서, 당신의 속옷을 입고 잠을 자라."

앤서니 박사는 논평에서 "여성의 경우, 산부인과 의사가 속옷 없이 자라고 한다면 그들의 말을 들어라.

 

"남자들은 자기 전에 꽉 끼는 흰옷을 입어라!"

이 동영상은 게시된 이후 1,0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거의 70만 건에 달하는 좋아요를 받았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mirror.co.uk/news/weird-news/doctors-odd-warning-you-should-24916697)

 

 

Why You Should Never Sleep in the Nud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