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내내 여행 가능한 반은 보트 반은 차량 ' VIDEO:'Boaterhome': the rare half boat, half van hybrid from the 80s

 

호수와 잔잔한 바다를 항해할 수 있는 육상 차량

 

  '보트 홈': 80년대의 희귀한 절반은 보트, 나머지 반은 밴 하이브리드를 만나다.

 

all video stills courtesy of barcroft cars

 

낯선 차량의 넓은 세계에는 놀라운 80년대 모델이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보트 홈'은 절반은 보트, 절반은 캠핑용 밴 하이브리드다. 이 기묘한 발명품은 후방을 분리하여 호수와 잔잔한 바다를 항해할 수 있는 육상 차량으로, 이용자들이 사계절 내내 여행할 수 있게 해준다.

 

보트 홈은 몇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미국 아이다호에서 80년대에 처음으로 등장했다. 오늘날, 전 세계에 21개의 모델만이 존재하며, 가까운 미래에 새로운 보트 홈이 제조되지는 않을 것이다. 이 수륙양용차들 중 일부는 여전히 움직이고 있으며, 소유주들은 계속 운행하도록 하고 있는 반면, 다른 것들은 차고 뒤에 잊혀지고 있다.

 

 

모든 보트 홈은 이코놀린 밴(E-350 시리즈)을 기반으로 했고 뒤쪽에 부착된 모든 무게를 당길 수 있도록 전륜구동(FWD) 기능을 갖추고 있다. 차량의 리어 엔드에는 수은 마린 200hp DFI 선외기 엔진이 장착된 79cm 선체 보트가 있다. 

 

보트가 경사로에 도달하면 트레일러에서 물체로 쉽게 미끄러진다. 이 보트는 호수와 잔잔한 물에서 시속 64.3km에 이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도로에서, 트럭과 보트 하이브리드는 시속 161km에 이를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design/boaterhome-half-boat-half-van-hybrid-08-19-2021/)

kcontents

 

 

My ‘Boaterhome’ is Half Van, Half Boat | RIDICULOUS RIDES

https://youtu.be/TkrLQeyWBM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