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영화 '크라이 마초'와 함께 귀환한 거장 클린트 이스트우드 VIDEO: ‘Cry Macho’ Trailer: Clint Eastwood Rides Again In Director-Star’s Latest Western Drama

 

 

9월 17일 미국 개봉

 

   클린트 이스트우드(91)가 크라이 마초와 함께 복귀했다. 크라이 마초는 오늘 워너 브라더스 영화사에서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유명한 감독이자 제작자인 마이크 밀로는 한때 로데오 스타이자 말 사육사였으며 1979년 멕시코에서 그의 어린 아들을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전직 상사로부터 일을 맡는다.

 

Clint Eastwood deadline.com

 

 

텍사스로 가는 도중 뒷길로 가야만 하는 이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힘든 여정에 직면하게 된다. 이 여정에서 이 둘은 예상치 못한 연결고리와 자신만의 구원의식을 발견하게 된다.

 

크라이 마초는 2021년 9월 17일 미국에서 개봉하며, 광고 프리 플랜(ad-free plan)의 HBO Max에서 31일간 사용할 수 있다.

 

*ad-free plan

광고 시청 후 무료로 관람하는 이벤트

 

이 영화는 이스트우드가 2018년 이야기인 "The Mule" 이후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 선 영화이다. 이 91세의 화려한 경력은 1960년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스파게티 웨스턴에서 더티 해리와 그랜 토리노에 이르기까지 그를 남성다움의 아이콘으로 만들었다.

 

 

그는 1992년 용서받지 못한 자와 2004년 스포츠 드라마 밀리언 달러 베이비로 최우수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했다. 그는 리차드 쥬얼을 2019년에 마지막으로 감독했다. 

 

via youtube

 

크라이 마초에는 에두아르도 마이넷이 어린 소년 라포 역을, 나탈리아 트래븐이 마르타 역을, 드와이트 요아캄이 마이크의 전 고용주 하워드 폴크 역을 맡았다.

 

출연진에는 페르난다 우레욜라(블루 미라클, 넷플릭스의 나르코: 멕시코) 레타와 호라시오 가르시아 로하스 역 (넷플릭스의 나르코: 멕시코) 아우렐리오 역.

 

이스트우드는 닉 솅크와 N이 각본을 맡았다. 리처드 내쉬, 내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스트우드, 앨버트 S 루디, 팀 무어, 제시카 마이어가 데이비드 M과 함께 이 영화를 제작했다. 번스타인은 총괄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deadline.com/video/clint-eastwood-cry-macho-trailer-warner-bros-pictures-release-date)

 

CRY MACHO – Official Trailer

https://youtu.be/JVc8SI5CAKw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