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강력한 3D 이미징 카메라 VIDEO: Ensenso S10 3D camera

 

조도 낮아도 강력한 3D 정보 제공

견고하고 기하학적으로 정밀

 

  독일의 카메라 제조업체 IDS Imaging Development Systems인 Ensenso S를 소개하면 산업용 3D 기술을 사용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D 카메라는 특히 예산 친화적이고 통합이 용이한 산업용 카메라 기술이 필요한 3D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신형 엔센소 S10은 초소형 IP65/67 보호 하우징을 갖추고 있으며, 인공지능이 지원하는 레이저 포인트 삼각측량을 사용하여 3D 데이터를 생성한다. 따라서 다양한 용도에 적합하며 주변 조도가 낮아도 강력한 3D 정보를 제공한다.

 

고품질 및 해상도

엔센소 S10은 1.6MP 소니 센서를 탑재하고 레이저 기반 3D 공정으로 작동한다. 협대역 적외선 레이저 프로젝터는 표면이 어렵거나 조도가 낮은 물체에서도 고대비 도트 패턴을 생성한다.

 

카메라의 레이저 포인트 삼각측량은 신경망에 의해 가속화되며 캡처된 패턴 포인트를 투영의 하드 코딩된 위치에 안정적으로 매핑할 수 있다. 따라서 견고하고 기하학적으로 정밀한 3D 데이터가 높은 깊이 정확도로 생성됩니다.

 

via youtube

 

물체 거리가 50cm일 때 최대 편차는 0.6mm에 불과하다. 최대 프로젝터 전원에서, Ensenso S10 3D 시스템은 일관되게 고품질과 해상도로 초당 최대 20 포인트 클라우드를 달성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sourcesecurity.com/news/ids-expands-ensenso-3d-camera-portfolio-co-12175-ga-npr.1627451757.html)

 

Ensenso Cameras: For 3D and Robot Vision

https://youtu.be/oezNI2RxjZ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