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면 마킹 GPS 소형 측량 모바일 로봇 VIDEO: TinySurveyor automates site marking

 

덴마크 캔젤, 캐나다에 공급 체결

 

   엔지니어링, 측량, 건설 및 유틸리티 산업에 기술을 제공하는 캔젤은 캐나다에 TinyMobileRobots와 TinySurveyor 로봇을 공급하기 위한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어제 발표했다.

 

(TinySurveyor 로봇은 야외에서 자동으로 작동할 수 있다)

 

 

GPS 유도 모바일 로봇은 토목 엔지니어 및 인프라 전문가가 품질, 효율성 및 안전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마틴 트루델(Martin Trudelle) 캔셀 사장은 "캔셀은 건설 및 인프라와 같은 산업에서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 왔으며, 우리는 TinySurveyor를 캐나다 시장에 내놓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문서화된 사용 사례에서 로봇은 불과 5일 만에 5주간의 작업을 완료했다. 고객에게 이러한 수준의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수익률이 매우 낮은 기업은 이러한 시간 절약을 통해 ROI[투자 수익]와 더 높은 수익을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다."

 

via youtube

 

 

British Columbia에 본사를 둔 Burnaby는 광업, 임업 및 정부를 포함한 산업에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현장 간 워크플로우의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덴마크에 본사를 둔 TinyMobileRobots의 Malling은 정밀도가 높은 야외 로봇을 전문적으로 제작하여 표시 및 잠복 작업을 수행하며, 인공지능과 토지 조사 산업의 기술을 결합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https://youtu.be/NnkTe_nK5Pc

 

(Source: https://www.robotics247.com/article/cansel_to_distribute_tinysurveyor_mobile_robot_in_canada)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