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에서 거세게 불고 있는 백신 여권 반대 시위 VIDEO:European protesters compare vaccine passes to Holocaust, apartheid

 

백신 여권은 홀로코스트

"자유의!" 함성의 물결

 

   전세계가 COVID 제한에 분노하고 있는 가운데 수천 명이 항의하고 있다.

호주,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에서는 폐쇄와 백신 패스 계획에 반대하는 시위가 벌어지고 있다.

 

(한 시위자가 COVID 제한에 반대하는 시위 중에 "자유"라고 쓰인 플래카드를 들고 있다[Benoit Tessier/Reuters)

 

 

프랑스 경찰은 수도 파리에서 시위대를 해산시키기 위해 최루탄과 물대포를 사용하는 등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포함한 여러 나라의 수 만 명이 반(反)공해물질 조치에 항의했다.

프랑스에서는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의 식당과 공공장소 출입을 대폭 축소하는 조치에 반대하는 전국적인 시위로 약 16만 명으로 추산됐다.

 

(Source:  https://www.aljazeera.com/news/2021/7/24/protesters-against-covid-restrictions-clash-with-police-in-paris)

 

 

 

프랑스 경찰은 백신 패스 반대 시위가 3주째 접어들면서 충돌에 대비하고 있다

Bloomberg.com

 

(Source: https://www.washingtonpost.com/world/2021/07/31/coronavirus-protests-france-vaccine/)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자유의!"라는 함성이 이탈리아와 프랑스의 거리와 광장에 울려 퍼졌다. 

 

(2021년 7월 27일 화요일의 파일 사진에는 로마에서 있었던 COVID-19 예방접종 패스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다. 이탈리아와 프랑스의 시위대는 나치가 유대인 대학살 당시 유대인 신분을 밝히기 위해 의무적으로 착용했던 것처럼 다윗의 노란 별을 착용해 왔다. 일부는 백신 통과를 독재정권에 비유하는 표지판을 내걸고 있다. (AP 포토/리카르도 데 루카))

 

수천명이 식당에서 식사를 하거나, 박물관을 방문하거나, 스포츠 경기장에서 응원하는 등 정상적인 사회 활동을 위해 예방접종 카드를 요구하는 계획에 반대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나치 치하의 유대인에 대한 억압에 빗대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timesofisrael.com/european-protesters-compare-vaccine-passes-to-holocaust-apartheid)

 

COVID-19: Thousands stage Paris protest against Macron's health pass

 

https://youtu.be/4ze1vPhfEDc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