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싱크홀에 사람들 차량 빨려 들어가 VIDEO:People and car swallowed by sinkhole in China Floods - Henan

 

 

허난성 댐 붕괴 우려도

 

  중국 허난성에서 발생한 것으로 알려진 소셜 미디어의 싱크홀 동영상이 주목을 끌고 있다

동영상에는 최근 발생한 홍수로 인해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진 커다란 싱크홀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sambadenglish.com

 

이 싱크홀로 인해 사람들이 빨려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며칠 동안 전례 없는 집중호우로 인해 중국에는 큰 홍수가 발생했고 1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대피했다.

 

허난성에서만 기록적인 폭우로 1만 명 이상이 대피소로 대피했다. BBC 방송은 홍수가 시작된 이후 정저우 시에서 최소 12명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주요 도로 폐쇄와 항공편 결항으로 12개 이상의 도시가 피해를 입었다.

9400만 명이 거주하는 허난성은 이례적으로 활발한 장마철에 이어 최고 수준의 기상경보를 발령했다.

 

싱크홀에 차량이 빨려들어가는 모습  via youtube

 

 

많은 요인들이 홍수에 기여하지만, 기후 변화로 인한 온난화 대기는 극심한 강우 가능성을 높인다.

소셜 미디어의 이미지들은 빠르게 흐르는 홍수 속에서 자동차와 잔해들이 떠내려가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BBC는 보도했다.

 

최근 폭풍으로 피해를 입은 허난성의 댐이 붕괴될 수 있다는 우려도 있다.

 

(Source:https://sambadenglish.com/watch-people-swallowed-by-massive-sinkhole-in-china-due-to-floods)

 

https://youtu.be/zxZqmP2O_oA

 

Car falls into sinkhole on road in China

https://youtu.be/3Tn9rlxgy0I

 

https://youtu.be/XVPJ2um8LW8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