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는 부스터 추가 접종하는데 한국은 도대체 뭐하는지..UK, Vaccine booster shots for 32m to begin next month l.Israeli advisors back COVID vaccine boosters for older people

 

영국, 다음 달 초부터 3200만 부스터 접종

 

   영국은 다음 달 초부터 3200만 영국인들에게 백신 효능이 떨어지기 시작할 것이라는 우려 속에 약국 2000개까지 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텔레그래프가 23일 보도했다.

 

The Telegraph

 

 

이 캠페인은 9월 6일부터 시작될 수 있으며 계획대로라면 12월 초까지 완료될 것이라고 보고서는 덧붙였다.

장관들은 9월 첫째 주부터 매주 평균 약 250만 3분의 1의 약을 공급할 계획이다.

 

약국들은 의사들과 국민건강보험 직원들이 다른 치료를 기다리는 환자의 증가하는 밀린 일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백신 프로그램의 선두에 설 것이라고 신문은 전했다.

 

총 4681만 명이 7월 30일까지 1차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받았고 3813만 명이 2차 접종을 받았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smh.com.au/world/europe/britain-to-offer-vaccine-booster-shots-for-32-million-next-month-report-20210802-p58eys.html)

 

 

 

이스라엘 백신 자문단체, COVID 부스터 접종 권고

 

   이스라엘의 백신 자문단체는 오늘 고령층의 성인들에게 더욱 강력한 COVID 부스터 접종을 받을 것을 권고했다. 이 전략은 델타(B1617.2) 변종 활동이 급증하고 백신 보호 기간에 대한 의문이 팽배함에 따라 다른 나라들이 주목하고 있는 전략이다.

 

cidrap.umn.edu

 

많은 세계 보건 전문가들은 많은 저소득 국가와 중산층의 보건 종사자들과 위험에 처한 집단이 첫 번째 부스터를 받지 못했고 과학적으로 부스터의 필요성에 대해 명확하지 않다는 점을 감안 시, 부스터 접종을 증가시키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한편, 아프리카 관리들은 오늘 백신 보급이 개선되고 있다고 말했다.

 

텔아비브에 본부를 둔 하레츠 신문에 따르면 이스라엘 보건부 백신 자문단은 노인들을 위한 부스터 투여를 권고했지만 차단이 60세, 65세, 70세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했다.

 

그룹 회의에서 제시된 자료에 따르면 60세 노인의 중증질환 예방 백신의 효과가 1월 97%에서 81%로 떨어졌다. 이스라엘은 2회분 mRNA 백신을 면역 프로그램에 사용하고 있다.

 

 

대부분의 위원들은 60세 이상의 사람들이 부스터를 받아야 한다는 것에 동의했지만, 일부 위원들은 더 오래된 제한을 요구하기도 했다. 보건부 수장이 최종 결정을 내릴 것으로 예상되며, 정부 지도자들은 세 번째 투약에 따른 건강 및 경제적 요인들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cidrap.umn.edu/news-perspective/2021/07/israeli-advisors-back-covid-vaccine-boosters-older-peop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