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밝은 손전등...기네스 기록 경신 VIDEO: Hacksmith's World's Brightest Flashlight - Guinness World Records

 

무려 300개 LED가 들어있어

 

   캐나다의 유튜버 '핵스미스'가 세계에서 가장 밝은 손전등 제작 기록으로 또 한번 경외심을 불러일으켰다.

 

guinnessworldrecords.com

 

몇 달 전 이 발명가는 최초의 접히는 시제품 광선검을 만들었으며, 현재 Hacksmith Industries의 창립자인 제임스 홉슨은 "NiteBrite 300"이라는 플래쉬라이트를 개발했으며, 이 플래쉬라이트에는 무려 300개의 LED가 들어 있고 50만1031개의 루멘이 빛나고 있다.

 

참고로 상업적으로 가장 강력한 플래시 램프인 Imalent MS 18은 18개에 불과한다.

 

이 멋진 장치를 만들기 위해 Hacksmith 팀은 컴퓨터로 설계도를 만든 다음 수작업으로 만들었다. 그들은 6개의 LED를 보드마다 하나씩 놓고, 보드를 리플로우 오븐에 넣어 LED를 고정시키고 다음 보드에서 시작했다.

 

via youtube

 

영상에서 설명한 대로 모두 하나의 배터리로 구동되는 드라이버에는 총 50개의 보드가 연결되어 있다.

 

이 거대한 플래시 라이트는 똑같이 거대한 버튼에 의해 세 가지 다른 모드가 제어된다. 설정은 로우, 하이 및 터보로 구성되어 있다. 이 모든 조각들이 합쳐져 하나의 놀랍고 기록적인 손전등을 만들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guinnessworldrecords.com/news/2021/7/canadian-inventor-hacksmith-creates-the-worlds-brightest-flashlight-668374)

 

 

Hacksmith's World's Brightest Flashlight - Guinness World Records

https://youtu.be/AjAOsztKaSo

kcontents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