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를 때가 됐나?...일론 머스크 말한마디에 다시 요동치는 가상화폐 VIDEO: Elon Musk says SpaceX holds Bitcoin

 

 

"우리는 비트코인 팔지 않을 것"

 

   일론 머스크는 이날 비트코인 컨퍼런스에서 "스페이스X와 테슬라, 그리고 비트코인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테슬라가 더 이상 비트코인을 이용해 자동차 값을 지불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지만, 테슬라는 비트코인을 팔지 않았다"고 말했다.

 

theverge.com

 

"우리는 비트코인을 팔지 않을 것이며, 개인적으로 어떤 것도 판매하지 않을 것이다, 스페이스X도 마찬가지"

또한 머스크는 자신이 이더리움, 그리고 당연히 도지코인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미 오늘 상승하고 있던 이더리움 가격은 이번 공개로 더 올랐다. 코인덱스 자료에 따르면 도지코인은 패널 초반 21센트까지 올랐다가 패널 말미에 19센트까지 떨어졌다. 

 

머스크는 이날 토론회에서 트위터 및 결제업체 스퀘어의 잭 도로시 최고경영자(CEO)와 아크인베스트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인 캐시 우드(Cathie Wood)와 대화를 나눴다.

 

Cointelegraph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theverge.com/2021/7/21/22587390/spacex-tesla-bitcoin-musk-dorsey-ethereum-dogecoin)

 

Elon Musk says SpaceX holds bitcoin at ‘B Word’ Conference

https://youtu.be/894MrQKuBQg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