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프라 및 건설에 대한 '정보 부족' 극복 방안 VIDEO: Overcoming the 'information deficit' for US infrastructure and buildings

 

   코로나 대유행병의 경제적 영향으로부터 회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미국 정부는 사회 기반 시설 개선을 위한 기금 마련에 힘쓰고 있다. 의회예산처가 추산한 현명한 정부 투자는 지출 1달러당 2.20달러의 경제적 이익을 창출한다.

 

투자가 절실히 필요하다. 2016년 미국토목공학회는 미국이 2조 달러 이상의 미지원 인프라 격차를 가지고 있다고 추정했다. 이 수치는 이제 과소평가된 수치일 수 있다. 

 

(Source: 

https://thehill.com/opinion/energy-environment/563284-overcoming-the-information-deficit-for-us-infrastructure-and)

 

 

공공 인프라 연방, 주 및 지방 지출은 2017년 GDP의 2.3퍼센트에 불과했는데 이는 사상 최저치이다. 또한 노후화된 학교를 업그레이드하고, 사무실 건물의 용도를 변경하고, 주택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데이터 센터를 구축하고, 기후 변화 영향에 대응해야 하는 등 공공 및 민간 건물과 관련된 많은 요구 사항이 있다.

 

만약 자금이 확보된다면, 우리는 이 중요한 투자를 극대화하고 자금을 여러 우선순위에 걸쳐 확대해야 한다. 우리는 같은 길을 계속 간다고 효과적으로 이것을 할 수 없다. 빌딩 기업은 리소스 사용(자금, 재료, 인력, 탄소) 및 성능(기후 변화, 공공 보건) 측면에서 계속해서 까다롭고 복잡해지고 있지만 일관성이 없는 디지털화 프로세스에 의존합니다. 

 

또한, 자동화, 로봇 공학, 디지털 빌딩 제어 시스템 등 발전하는 기술 혁신은 제공 시스템 전반에서 일관된 정보 전략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다. 

 

 

성공을 위해서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작업 흐름을 통합하며 디지털 정보 사용을 늘려 이점을 극대화해야 할 것이다.

 

경기 부양 자금이 실현되지 않거나 제한된다면, 우리는 민간 부문으로부터 투자를 확보하는 것과 함께 가용 자금을 활용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노력을 정당화하려면 작업 및 작업 방식의 효율성을 높여야 한다.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추정 13% ~ 21%)를 달성하여 투자 비용을 늘리고 동일하거나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이점을 창출할 수 있다.

 

Wikipedia

 

동시에, 미국의 디자인, 건설, 기술 회사들은 그들의 분야에서 세계적인 리더들이다. 

 

많은 기업이 빌딩 정보 모델링(BIM)과 현장 관리 기술을 채택하고 사용하는 데 있어 선도적인 역할을 해 왔으며, 미국에 기반을 둔 기술 기업들은 이를 지원하는 도구를 개발했다. 그러나 실제로 이점을 얻기 위해 프로세스와 공급망을 재설계하지는 않았다. 또한 자산 소유자들은 프로세스와 정보 요구사항에 대한 보다 나은 지원을 지속적으로 요구하지 않았다. 

 

이 문제를 해결할 의향이 있지만, 계약 절차 및 이러한 절차로 인해 발생하는 관련 위험 회피에 대한 몇 가지 근본적인 동기가 있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2019년 맥킨지(McKinsey & Company) 보고서에 따르면, "비용과 시간 초과로 악명 높은 산업 부문은 새로운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상당한 효율성을 얻을 수 있다. 

 

미국의 노후 교량의 증가 추이 t4america.org

 

많은 경영진이 신기술의 잠재력을 인정하면서도 입증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애플리케이션에 수십억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를 거는 것을 주저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첨단 분석, 자동화, 기계 학습, 사물 인터넷 등 신기술은 채택의 최전선에 있는 산업, 특히 통신 및 금융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해 왔다. 

 

그리고 이러한 파괴적인 힘은 결국 모든 산업을 휩쓸게 될 것이지만, 건설 산업은 여전히 뒤쳐져 있다. 2013년에서 2018년 초 사이에 180억 달러가 건설 기술에 투자되어 디지털 도구가 이미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맥킨지의 연구에 따르면 선두 기업들은 비용 문제나 관심 부족 때문이 아니라 내부 프로세스 및 위험 회피 때문에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채택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따라서 실무 및 기술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 국가의 인프라 적자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먼저 "정보 부족"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Transport Topics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미국은 구축 환경을 위한 세계 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전 부문 정보 관리 접근 방식에 적용할 수 있다. 이 접근 방식은 공통 프로세스와 표준을 최적화하고, 프로젝트를 디지털 방식으로 구축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하며, 의사결정자와 산업 인력진을 위한 지원과 교육을 제공해야 한다. 

 

이제는 전례 없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건설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그리고 빠르게 개선해야 할 때이다.

 

기존 시설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통해 어떤 작업이 수행되는지에 대해 보다 효과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작업 수행 방식에 대해서도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신뢰할 수 있고 체계적인 프로세스에서 수집, 사용 및 공유하는 정보는 효과적인 정보 관리를 위한 핵심 요소이다. 이를 통해 소유자는 건물과 인프라를 보다 민첩하고 탄력적인 방식으로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다.

 

발주자 및 업계와 협의하여, 우리는 이 분야에 정보 관리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이 필요하다는 공감대를 형성했다. 발주자는 보다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더 잘 알고 싶어한다. 이를 통해 공공 자산의 설계, 구축 및 사용을 개선할 수 있는 복원력과 민첩한 의사결정을 지원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President Joe Biden's $3.5 trillion spending plan to boost U.S. infrastructure

https://youtu.be/4HcYW-MDEf4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