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온 가족이 트랜스젠더...세계 최초 World's first fully transgender family urge others to be true to themselves

 

EXCLUSIVE: Shirley Austin and Daniel Harcott have found new happiness after coming out as transgender, and have now been joined by Daniel's children Mason, 14, and Joshua, 17

 

https://www.mirror.co.uk/news/us-news/worlds-first-fully-transgender-family-24403281

 

 

세계 최초의 완전한 트랜스젠더 가정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기 자신에게 충실하라고 말한다.

 

셜리 오스틴과 다니엘 하콧은 트랜스젠더로 변신 후 새로운 행복을 찾았고, 이제 다니엘의 아이들인 14살 메이슨과 17살 조슈아가 합류했다.

 

신부가 될 셜리 오스틴은 남자로 두 번 결혼했다. 아버지 다니엘 하콧은 여자로서 결혼한 적이 있다.


하지만 그들은 함께 새로운 행복을 찾았다. 그리고 다니엘의 두 자녀와 함께 세계 최초의 트랜스젠더 가족으로 여겨진다.


44세의 다니엘은 남자로 살기로 결심하기 전에 여자로 태어났고, 66세의 약혼녀 셜리는 남자로 굴삭기 운전사로 몇 년을 보낸 후 여자로 살고 있다.

그리고 다니엘의 자녀인 14살 메이슨과 17살 소년 조슈아도 트랜스젠더이다.
오늘날 Harcott 가족은 다른 트랜스젠더들이 자신에게 진실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그들의 놀라운 이야기를 한다.

 

Daniel and Mason Harcott have told their incredible story in the hope of inspiring others (대니얼과 메이슨 하콧은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길 바라며 그들의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주었다.)mirror.co.uk

 

 

Daniel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저희 아이들이 결정했을 때, 서로를 이해했다고 생각한다. "
셜리는 대니얼과 그의 아이들이 애리조나 퀸즈 크릭에서 열린 트랜스 아동 부모 지원 모임에 참석했을 때 그를 만났다.

 

이 커플은 2019년 7월에 페이스북에서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했고 약혼을 했다. 셜리는 말했다. "나는 이때가 제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다."

 

"다니엘과 함께한 지난 4년은 최고였다."

둘 다 호르몬제를 복용하고 있다, 셜리는 "가슴을 이식받고 싶다"고 말했지만, 현재 재수술 계획은 없다.

 

대니얼은 어릴 때부터 "뭔가 느낌이 좋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한다. 학교 졸업 후, 그는 결혼해서 두 아이를 낳았지만 여전히 불안감을 느꼈다.

 

Joshua and Shirley say they are the happiest they have ever been in their lives (조슈아와 셜리는 인생에서 가장 행복하다고 말한다.) mirror.co.uk

 

 

다니엘 역시 아들 조슈아가 걸스카우트에 들어가고 싶어했을 때 비로소 그 역시 트랜스젠더였다는 것을 깨달았다. 다니엘은 조슈아가 어렸을 때 브라우니 팀에 들어가기 위해 싸웠을 때 그가 예닐곱 살이었다고 말한다. 팩 리더들은 조슈아가 스카우트에 합류해야 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거절했다.

 

하지만 2016년, 휠체어를 타고 서비스견의 도움을 받는 조슈아가 브라우니에게 가족의 골든리트리버인 프로미스에 대한 연설을 요청받으면서 상황이 급박해졌다. 조슈아는 그때 12살이었다.

 

 

다니엘은 "조쉬가 말을 마치자마자, 그녀는 리더에게 가서 '이제 내가 걸스카우트가 될 수 있나요?'라고 말했고, 그녀는 '여자가 아니기 때문에 안 돼요'라고 말했다.

 

"조쉬는 집에 가서 그냥 폭발해버렸다. '그들은 내 강아진는 원하지만, 날 원하지 않아.'

 

 

당시 핵 전문가와 결혼한 다니엘은 브라우니 리더와 대화를 나눈 후 트랜스젠더 연구를 시작했다. 그는 말했다: "저는 집에 가서 트랜스젠더라는 단어가 무슨 뜻인지 몰랐고 그것을 반복해서 들었던 것을 깨닫는데 2주가 걸렸다.

 

Joshua and Mason are thought to be members of the world's first fully transgender family  (조슈아와 메이슨은 세계 최초의 완전한 트랜스젠더 가족의 구성원으로 생각된다) mirror.co.uk

 

"그래서 나는 그것을 찾아 읽고 '아, 나는 이게 뭔지 알아'라고 말했다."

다니엘은 조슈아에게 자신이 남자 아이인지 여자 아이인지 물었다.

 

그는 말한다: 조슈아는 나를 의심스럽게 바라보며 '나는 소년이다'라고 말했다. 나는 '네, 하지만 넌 손톱을 칠하는 것을 좋아해. 특히 손톱이 분홍색이고 꽃을 좋아하는 것을. 가슴은 어때? 조슈아는 나를 보고 "나는 소녀야."라고 말했다.

 

다니엘이 조슈아의 의사와 대화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비로소 그도 트랜스젠더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의사가 '당신이 이것이 무엇인지 알기 때문에 우리는 조슈아가 괜찮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고 말했다."

 

Teenager Mason was born a girl but has come out as transgender (10대 메이슨은 여자아이로 태어났지만 트랜스젠더로 변신했다) mirror.co.uk

 

그때서야 나는 그 의사가 나 역시 성전환자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다니엘은 마지막 깨달음은 무거운 짐을 들어 올린 것과 같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마침내 변화는 너무나 자유롭고 멋진 일이었지만 한편으로는 슬픔을 만들어내서 어색하거나 어색하지 않은 삶을 살아온 오랜 세월을 그리워했다.

 

"지난 몇 년은 정말 멋졌다. 마치 온 세상이 열린 것 같다"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대니얼은 심지어 남성복 코너를 이용하는 것조차 "안심"이라고 말한다.

 

"이전에는 내 옷은 청바지에 미키마우스 셔츠나 스웨트 바지와 티셔츠 같은 것이었다. 나는 여자 옷을 입어보는 것을 싫어하곤 했다. 그래서 내가 처음 남자복 매장으로 갔을 때, 나는 거울을 보고 "어머나, 이 옷이 나한테 맞네."라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