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요지경] 남아프리카 무려 열 쌍둥이 탄생 ㅣ벌거벗은 여성, 레스토랑 난동 경찰 대치 VIDEO:Woman give birth to 10 babies ㅣ Naked Florida woman trashes an Outback Steakhouse

 

지난 달 말리  9쌍둥이에 이어 화제

 

   10명의 아기를 동시에 낳는 것은 세계 신기록 감이다.

남아공의 Gosiame Thamara Sitholewey는 현재 37살이고, 전에는 쌍둥이를 처음 낳았고, 이들은 지금은 6살이다.

 

 

 

https://www.bbc.com/pidgin/tori-57417781

 

Related Article

아프리카 여성, 세계 최초 9쌍둥이 출산ㅣ코로나 환자에 세계 최초 생체 폐 이식 성공 Malian woman gives birth to nine babies l 世界初のコロナ生体肺移植 背景に日本の「残念な現状」

https://conpaper.tistory.com/94818

 

"나는 7남 3녀의 아빠다. 나는 행복하다. 하지만 나는 많은 것을 할 수 없다."고 월요일 밤 아이들 출생 후 쵸테시는 프리토리아 뉴스에 말했다.

 

의사는 시톨데이가 임신 29주째인 월요일 저녁 프리토리아에서 제왕절개를 통해 출산한 후 건강이 좋다고 말한다.

남아프리카의 한 공무원은 BBC에 10쌍둥이의 탄생을 고백했다.

 

 

기네스북는 기네스 기록 등재를 위해 조사한다고 한다.

2009년 미국에서 8명의 아기를 얻은 한 여성은 현재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달 말리에서 온 25세의 할리마 시세가 9명의 아기를 낳았는데, 모로코에 있는 한 클리닉에서 잘 지내고 있다고 보도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Woman reportedly gives birth to 10 babies

https://youtu.be/Ln-aQj-M7fY

 


    미국의 많은 식당들은 일반적으로 셔츠나 신발을 신지 않은 출입을 못하게 되어 있다

 

레딧, 페이스북, 트위터에 공유된 바이러스성 동영상에 따르면 플로리다의 한 여성은 그녀는 옷을 벗고 마리온 카운티에 있는 동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쓰레기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녀는 레스토랑의 경고에 아랑곳 하지 않았다.

 

Daily Mail

 

오칼라 경찰국은 폭스뉴스에 6월 1일 이 여성의 체포 진술서 사본과 함께 사건이 발생했다고 확인했다.

 

티나 킨드레드(53)는 미국 플로리다주 오칼라의 이스트 실버 스프링스 대로에 위치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법 집행과 범죄 행위의 가중 폭행 혐의로 체포돼 기소됐다.

 

 

온라인에 유포된 체포 동영상에는 킨드레드가 벌거벗은 채 식당 술집 위에 올라탄 뒤 체포 경찰관이 도착하기 직전 술병, 유리 식기, 기타 물품 등을 던지고 있었던 모습이 담겨 있다.

 

킨드레드는 그녀에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재산을 파괴하는 것을 그만두라고 부탁했던 구경꾼들의 을 무시한 듯 보였다.

 

그런 다음 이 동영상은 체포 경찰관의 도착 후 킨드레드가 남성 경찰관에게 유리컵을 던지는 것을 보여준다. 경찰은 킨더드에게 테이저건을 발사하기 전에 두 번 내리라고 명령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Naked Ocala Florida woman trashes Outback Steakhouse and hurls bottles at cops before being tasered

https://youtu.be/CoopDSXArC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