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집 얘기가 아닙니다...홍콩의 주차장 한 면 가격이 무려 130만불 VIDEO: A Single Parking Space in Hong Kong Sells for $1.3 Million

   130만 달러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주차공간 신기록이지만, 2019년 98만 달러로 세운 종전 기록보다 그리 높지 않다.

BBC에 따르면, 130만 달러는 누군가가 최근에 한면의 주차공간을  구입한 가격이다. 

 

(홍콩 최고가의 주택들이 밀집되어 있는  더 피크  마운트 니콜슨 (Mount Nicholson)  주택지)

 

https://www.caranddriver.com/news/a36641310/parking-space-hong-kong-price-1-3-million/

 

 

거래된 장소는 홍콩에 있는 마운트 니콜슨 (Mount Nicholson)산의 더 피크 초호화 주택단지의 일부다. BBC는 이곳이 아시아에서 가장 비싼 집들이 있는 곳이며, 다른 주차 공간들도 최근에 팔렸다고 말했다.

 

최근 한 곳에서는 한 달에 21만 달러의 눈이 튀어나올 만한 가격으로 임대되었다.

 

홍콩은 수년간 부동산 가격 상승에 대처해 왔지만, 2012년 '세계에서 가장 비싼 주차장'으로 불리웠을 때의 가격은 겨우 38만 7천 달러다.

 

caranddriver.com

 

 

주차장은 무료 아니면 25센트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지만 홍콩에서는 130만 달러가 소요될 수도 있다. 고가차 맥라렌이 주차되어 있는 몇 안되는 장소들 중 하나이다. 

 

차량 자체보다 더 비싼 곳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Hong Kong Parking Spot Sells for $1 3 Million Setting Record

https://youtu.be/3pNoqk9c6uk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