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화장실의 긴 줄 획기적 단축한 특별한 아이디어 VIDEO:Graduates design women’s urinal and say it’s six times quicker to use than normal public toilets

 

영국 브리스톨대 창업 공모 1등상 'Peequal'

 

   대학원생 앰버 로빈과 헤이즐 맥샤인은 실제 세계의 문제를 해결하라는 요청을 받았고 핸즈프리 피퀄을 고안해냈다.

 

영리하게 배치된 칸막이를 사용하여, 그들은 훨씬 더 작은 공간에 소변기를 설치할 수 있었고, 여전히 소변을 봐야 하는 사람들에게 약간의 프라이버시도 제공했다.

 

 

 

https://metro.co.uk/2021/06/06/graduates-design-womens-urinal-and-say-its-six-times-quicker-to-use-14725295/

 

각각의 '웨지'는 두 개의 소변기를 포함하고 있으며 공간에 따라 세 가지 방법으로 배치될 수 있다.

 

사람들은 원 모양을 사용하여 세 개의 칸막이를 결합하여 6개의 소변기를 얻을 수도 있고, 4개의 칸막이를 하나로 묶어 8개의 소변기를 또, 칸막이를 단독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34배 더 길게 줄을 서는 이유는 모든 여성을 위한 공중 화장실에는 상대적으로 훨씬 많은 남자 소변기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여성의 80%가 박테리아를 피하기 위해 변기 위에 쪼그리고 앉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metro.co.uk

 

 

발명가들은 이렇게 말했다: '축제에서 일하면서, 우리는 화장실을 가거나 음식을 얻거나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다. 여자 화장실의 대기 행렬이 너무 길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우리가 가는 모든 행사에서 언제나 발생했다.. 스포츠 경기부터 극장, 공원 화장실까지, 여성들은 언제나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한다.

 

'그래서, 우리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에 대한 호기심과 불안감에 이끌려, 우리는 여자 화장실 줄과 싸우기 시작했다.'

이 발명품은 여성이 낮은 자세, 높은 자세 또는 넓은 자세에서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사용시간은 기존 화장실의 6분의 1이하로 줄일 수 있다.

 

미주중앙일보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Graduates design women’s urinal and say it’s six times quicker to use

https://youtu.be/oX-Hck8_ou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