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종이병 출시 열풍 ‘World’s first’ a paper bottle gin launches l VIDEO:Coca-Cola Launched Paper Bottle for the First Time

 

 

   4월 22일 세계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사일런트 풀 디스틸러스는 종이 병에 담긴 "세계 최초의 판매용" 진을 출시했다.

 

영국 잉글랜드 남부에 있는 서리(Surrey)에 본사를 둔 디스틸러스는 2050년까지 전체 식품 산업을 탄소중립으로 만들기 위해 2019년 영국 정부 목표뿐만 아니라 음료 산업이 직면하고 있는 생산과 폐기물 문제에까지 이르렀다.

 

https://www.thedrinksbusiness.com/2021/04/worlds-first-gin-in-a-paper-bottle-launches

 

 

*진 Jin

진은 호밀 등을 원료로 하고 두송자로 독특한 향기를 낸 무색투명한 술로 도수는 40∼47도이다. 주로 베르무트라는 리큐어를 섞어 칵테일의 하나인 마티니나 진 토닉을 만드는 데 사용한다. 또한 라임주스나 토닉워터와 같은 음료에 섞어 마시기도 한다. 위키백과

 

한 병에 30파운드인 그린 맨 우드랜드 진은 25개의 식물군이 있는 서리의 삼림지대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이 진에는 "보스니아 주니퍼, 음낭 씨앗, 민들레, 우엉 뿌리에서 나오는 나무 등" 이 있다고 한다.

 

사일런트풀 디스틸러스는 최소 90% 재활용 종이로 만든 지속 가능한 포장 제품을 개발하는 영국 알뜰팩과 손잡고 병을 만들고 있다.

 

이 병들은 유리병보다 5배나 가볍고, 다른 플라스틱 제품보다 77%나 적은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유리병이나 PET 플라스틱 병보다 탄소 발생이 6배나 낮다.

 

제1회 지구의 날은 1970년에 열렸으며 현재 192개국 7만 5천여 명의 파트너들이 변화를 추진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가지고 있으며, 이 날은 "The Green Man"의 이교도 정신의 본질을 병에 담아내고자 했던 Green Man Woodland Gin을 출시하기에 이상적인 날이 되었다. 그린맨 수치는 대개 부활과 새로운 성장과 관련이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youtu.be/fldaF65O5eg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