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8개 섬 조용한 휴식지 '미야코 제도(宮古列島)' VIDEO:A Trip to Colorful Miyako Island

  미야코 제도는 난세이 제도 서부, 사키시마 제도의 동부에 있는 크고 작은 섬들을 말한다. 

 

미야코 열도, 미야코 군도라고도 한다. 행정구분으로는 오키나와현 미야코지마시, 미야코군 다라마촌의 1시 1촌에 속한다. 미야코 섬 이케마 섬- 오가미 섬 이라부 섬- 시모지 섬 구리마 섬 위키백과

 

VISIT OKINAWA JAPAN edited by kcontents

 

오키나와 본섬에서 남서쪽으로 약 300km, 비행기로 약 50분 거리의 미야코 섬. 산호초가 융기해 생긴 크고 작은 8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미야코 제도의 중심 섬이다.

 

FUN! JAPAN edited by kcontents

 

오키나와는 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린다. 청정자연은 물론 다채롭게 펼쳐지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은 멀리 가지 않아도 충분히 자유로움을 느끼게 한다.

 

특히나 오키나와는 사시사철 습도가 높고 온난한 기후 덕택에 한국은 물론, 일본 현지에서도 가장 사랑 받는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EcoJesuit edited by kcontents

실제로 오키나와의 연평균 기온은 20도가 넘고 있으며, 1월~3월에도 반소매를 입어야 할 정도. 특히 4월은 1년 중 오키나와를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로 최고 25.1도, 최저 20.2도, 평균습도는 80%로 우리나라의 초여름 날씨에 해당한다.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출처 : 트래블바이크뉴스(http://www.travelnbike.com) 

 

 

A Trip to Colorful Miyako Island

youtu.be/UN4Nzsb5EL4

kcontents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