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창출 3가지 유형 사이트

애드센스를 통해 효과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3가지 유형의 사이트


 사이트에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애드센스에서 지속적으로 우수한 실적을 거두는 3가지 유형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Google 애드센스로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여기서 가장 기본적인 Google 애드센스 팁은 '애드센스를 통해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사이트 유형은 무엇인가'일 것입니다. 가장 간단한 답변을 드리자면, 특정 주제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트래픽이 많이 발생하는 사이트입니다. 더 구체적으로,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을 올리고 싶은 게시자가 사이트를 만들 때 목표로 선택해야 할 3가지 사이트 유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만들고자 하는 사이트 유형이 무엇이든지 Google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하도록 해야 합니다. 구체적으로, Google 애드센스에서 금지된 특정 콘텐츠 유형에 대한 도움말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1.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가 거의 변경되지 않는 몇 개의 페이지가 있는 사이트와는 달리, 블로그에서는 게시자와 다른 사람들(이들 또한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할 책임이 있음)이 정기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블로그에 따라 콘텐츠의 업데이트 주기는 시간 단위가 될 수도 월 단위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업데이트 주기는 참여자 수, 소유자와 편집자가 콘텐츠를 검토하고 게시하는 데 걸리는 시간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The Daily Dot과 같은 인기 블로그에서는 Google 애드센스를 사용하여 방문자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Google 디스플레이 플래너를 통해 확인된 결과에 따르면 방문자에 의해 발생하는 월간 노출수가 약 500만~1,000만 회에 달합니다. The Daily Dot에서는 머리글, 블로그 포스트 바닥글, 카테고리별 인기 게시물 목록 사이 등 사이트 전체에서 다양한 공간에 Google 애드센스 배너를 배치하고 있습니다.


2. 포럼 사이트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거나 콘텐츠 참여자를 관리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된다면, 애드센스 수익 창출을 위해 2번째로 좋은 사이트는 바로 포럼입니다. 포럼은 사람들이 특정 주제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방문하는 장소입니다. 예를 들어 catforum.com은 전 세계의 고양이 애호가들을 위한 전용 공간이며 Google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 포럼은 게시물 수가 100만 개 이상이고 회원 수가 49,000명이 넘는 매우 활발하게 운영되는 공간입니다. 사이트의 무료 회원은 로그인하기 위해 방문할 때와 토론 게시판을 방문하는 동안 Google 애드센스 광고를 보게 됩니다.

포럼을 만들 때는 먼저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지만, 긴 길이의 블로그 콘텐츠 대신 토론 주제를 만들고 토론에 참여할 사람들을 찾아 모아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주요 주제에 관한 토론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방문자들은 궁극적으로 해당 주제와 관련된 광고를 클릭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용자 제작 콘텐츠에 관한 특별 애드센스 정책을 반드시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3. 무료 온라인 도구 사이트

개발자 또는 개발자를 고용할 예산이 있는 사람은 무료 온라인 도구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만들어 애드센스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도구는 특히 적절한 타겟 사용자층을 확보해 이들이 커뮤니티에서 내 도구를 추천하도록 할 수 있다면 매우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GIFmaker.me의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GIF를 만들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도구를 제공하며, 이 도구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이트 방문자들이 무료 GIF를 만드는 동안 사이트 상단과 사이드바에 Google 애드센스 광고가 게재됩니다.


내 무료 온라인 도구 사이트가 내 타겟 키워드에 대해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한다면 무료 온라인 도구를 개발하는 데 투자할 가치가 있는 애드센스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센스에 어떤 유형의 사이트를 사용하든지 웹사이트에서 성공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세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블로그, 포럼 또는 무료 온라인 도구에 대해 선택한 주제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하고 검색할 만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Google의 Google Ads 키워드 플래너 도구를 사용하여 마음에 둔 주제가 Google 검색 사용자에게 인기 있는 것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imilarWeb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gif maker 사이트의 월 평균 검색량은 11만 회에 달하며, 이는 1,000만 명이 넘는 월간 방문자 수를 달성할 수 있는 바탕이 됩니다. 게시자는 Google 웹마스터 가이드라인의 'Google이 이해할 수 있는 페이지 만들기'라는 제목의 섹션에 제공된 지침에 따라 키워드를 사이트의 적절한 장소에 사용해야 합니다.


둘째, 게시자는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당연히 게시자의 최종 목표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익한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거나, 흥미로운 토론을 중재하거나, 가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데 실패하면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더 이상 방문하지 않고 결국 광고를 클릭하는 데 필요한 방문자를 잃게 됩니다.

셋째, 블로그, 포럼 또는 도구를 홍보하여 콘텐츠를 소비하고, 토론에 참여하고, 도구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방문자를 확보하세요. 사이트를 홍보하면 소셜 미디어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가치 있는 백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백링크는 궁극적으로 검색엔진에서 게시자의 사이트의 검색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Google 웹마스터 가이드라인의 'Google이 이해할 수 있는 페이지 만들기'라는 제목의 섹션을 통해 검색엔진에서 웹사이트의 검색 순위를 올바른 방식으로 높이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google.co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