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롯데건설 채용 소식

남동발전,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10월 17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접수 가능


    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이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남동발전은 10월 10일 사무, 기계, 전기, 화학분야 신입사원 23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채용전형은 대졸·고졸 수준으로 나눠 진행된다. 회계전문가 채용도 함께 이뤄진다. 각 전형별 응시자격을 갖춘 지원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한국남동발전 진주 본사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자 발표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남동발전은 이번 전형에서 AI(인공지능) 면접 전형을 도입해 시범적으로 시행한다. 챗봇 서비스를 도입해 지원자 문의사항에 대한 빠른 응대가 가능하도록 했다.


모든 채용과정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직무능력중심 채용으로 진행된다. 공정한 채용을 위해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된다.


이번 채용과 관련된 공고는 10월 2~17일까지 이뤄진다. 지원서는 10월 10~17일까지 남동발전 홈페이지(www.koenergy.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배상훈 기자 일렉트릭파워 




롯데건설, 주택사업분야 경력사원 모집…서류접수 10월 25일까지


모집부문은 재건축·재개발, 도시환경 사업수주 및 관리


    롯데건설이 주택사업 분야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 


10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재건축·재개발, 도시환경 사업수주 및 관리이며 10월 25일까지 롯데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롯데건설 홈페이지


자격요건은 ▲관련 사업수주 및 관리 유경험자 ▲[대리급] 경력 4년 이상(최소) ▲[책임급] 경력 10년 이상(최소) ▲[공통] 병역필 또는 군면제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건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수 기자]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