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애드센스 광고 단위에 대한 중요 변경사항

Google 애드센스 광고 단위에 대한 중요 변경사항


안녕하세요.


Google에서는 광고에 대한 사용자의 관심과 광고 실적을 높이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에 따라 광고 형식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및 개선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유형의 광고가 사이트에 게재되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Google에서는 광고 제품의 현대화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이전에 사용했거나 구성했던 일부 애드센스 기능에 중요한 변경사항이 결정되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광고 탭이 업데이트되어 다음과 같은 변경사항이 반영될 예정입니다.




정리:

모든 광고 단위는 반응형으로

맞춤형 광고 단위 제작 가능

텍스트 전용 및 디스플레이 전용 광고 단위 단계적 중단  '디스플레이 광고'로 변경

텍스트 광고 스타일 지원 중단

'사용 가능한 광고가 없는 경우 '빈칸'으로 표시

동기식 코드 옵션 삭제


광고 크기

이제 더 쉽게 광고 단위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광고 단위는 기본적으로 반응형으로 만들어지므로 휴대기기 및 데스크톱의 다양한 화면 크기에 맞게 조정되어 광고의 실적과 유연성이 개선됩니다. 추가 맞춤설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속해서 맞춤형 광고 단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광고 유형

텍스트 전용 및 디스플레이 전용 광고 단위를 단계적으로 중단하고 대신 더욱 풍부한 광고 형식을 제공하여 사용자 환경을 더 개선하고 Google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광고 제품을 십분 활용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계정에서 '텍스트 광고만' 및 '디스플레이 광고만'의 광고 단위 이름을 '디스플레이 광고'로 변경했으며, 2019년 초부터 모든 광고 유형에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텍스트 광고 스타일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의 광고 단위에 대한 텍스트 광고 스타일의 지원이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제부터는 새 광고 단위에 대해 광고 스타일을 만들 수 없습니다. 새 광고 단위에는 Google에서 최적화한 텍스트 광고 스타일이 적용됩니다. 이 기능에 대한 지원 중단이 예정됨에 따라 Google에서는 기존 광고 스타일에 대해서도 최적화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맞춤설정 및 개선된 사용자 환경을 위해 사이트에서 네이티브 광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광고가 없는 경우' 간소화

Google에서는 광고 네트워크의 품질과 안전성을 향상하고 애드센스 네트워크에 유입되는 악성 광고의 수를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용 가능한 광고가 없는 경우' 옵션을 삭제하고 대신 광고 공간을 접거나 빈 칸으로 표시하는 옵션을 기본값으로 설정할 예정입니다. 현재 설정이 색상이나 다른 URL인 경우에는 곧 업데이트되어 현재 설정은 게재가 중지됩니다.




실험

위에 설명된 변경사항으로 인해, 이제 사용되지 않는 광고 단위 설정 실험도 삭제될 예정입니다. 진행 중인 모든 광고 단위 실험은 몇 주 내에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실험 보고서도 보고서 탭에서 삭제됩니다. 나머지 실험 유형의 경우, 실험 세부정보 페이지에서 집계 측정항목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기 코드

애드센스 계정에서 광고 코드 유형을 동기식 코드로 변경하는 옵션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동기식 광고 코드가 필요한 경우에는 이 가이드에 따라 광고 코드를 수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의견을 공유하려면 광고 단위 페이지로 이동하여 메인 탐색 메뉴에서 의견 버튼을 클릭하세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goog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