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청, '2017년도 올해의 현장소장 감리단장' 선정

 

행복청, '2017년도 올해의 현장소장  감리단장' 선정


품질 높고 안전한 행복도시 건설 기여

‘현장소장, 감리단장’ 시상 


[올해의 현장소장]

강산건설(주) 차재환 소장

(해밀리, 6-4생활권 부지조성공사) 

신동아건설(주) 김병수 소장

(보람동, 3-2생활권 M1구역 공동주택 신축공사)


[올해의 감리단장]

신성종합건축사사무소(주) 구자응 단장
(다정동, 2-1생활권 다정유치원 및 초등학교) 
(주)다인그룹엔지니어링 김종성 단장
(고운동, 1-1생활권 L2구역 공동주택 신축공사)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원재, 이하 행복청)이 ‘2017년도 올해의 현장소장 및 감리단장’을 선정하여 1월 10일(수) 시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다인그룹엔지니어링 김종성 단장, 신성종합건축사사무소 구자응 단장, 이원재 행복청장, 

신동아건설 김병수 소장, 강산건설 차재환 소장

edited by kcontents


행복청은 행정중심복합도시(이하 행복도시)를 안전하고 품질 높게 건설할 수 있도록 현장을 철저하게 관리한 사람을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심사에는 행복청, 외부 전문가가 함께하였으며, 그 동안 행복청이 정기적으로 실시해 온 현장점검 우수사례 적용 여부 및 현장 가르침(멘토링) 참여 실적 등을 토대로 선정하였다.


올해의 현장소장 2인은 ▲강산건설(주) 차재환 소장(해밀리, 6-4생활권 부지조성공사) ▲신동아건설(주) 김병수 소장(보람동, 3-2생활권 M1구역 공동주택 신축공사)으로 뽑았다.


차재환 소장은 공사현장의 비산먼지 발생을 최소화 한 노력을 높이 샀으며, 김병수 소장은 방수층의 내구성을 높였다는 데 공로를 인정받았다.


올해의 감리단장 2인은 ▲신성종합건축사사무소(주) 구자응 단장(다정동, 2-1생활권 다정유치원 및 초등학교) ▲(주)다인그룹엔지니어링 김종성 단장(고운동, 1-1생활권 L2구역 공동주택 신축공사)을 선정하였다.


구자응 단장은 계단부 안전난간 설치방법을 개선하였으며, 김종성 단장은 하자예방 및 생활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했음을 인정받았다.




이원재 행복청장은 “매년 현장점검을 통해 우수한 현장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우수사례를 행복도시 내 건설현장에 전파할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행복도시를 품격 있고 안전한 도시로 건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복청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