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오면 보고 싶은 영화 <러브 액츄얼리> Film, 'Love Actually,2003'(VIDEO)

눈이 오면 보고 싶은 영화 <러브 액츄얼리>

 

올 겨울 극장가에는 신기한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바로 '영화 재개봉 열풍'입니다. 그 열풍의 중심에 서 있는 영화가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러브 액츄얼리>입니다. 국내 영화예매사이트 맥스무비를 통해 '눈이 오면 보고 싶은 영화 1위'로 압도적 지지를 받은 <러브 액츄얼리>.  매년 겨울마다 챙겨보아도 아깝지 않은 사랑스러운 영화입니다♥ 자, 그럼 이제 <러브 액츄얼리>의 감동 속으로 같이 들어가 보실까요!


동영상

Love Actually - Trailer .

The Original Soundtrack-Too Lost In You

Love Actually Full Movie English Subtitles(Full)

edited by kcontents 

케이콘텐츠 편집


▮ Love is All Around

러브 액츄얼리는 옴니버스식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영화입니다. 기존의 로맨스 영화가 한 커플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끌어갔다면, <러브 액츄얼리>는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다른 로맨스 영화처럼 '사랑은 이런 것이다.'라고 정의 내리지 않는 것이 참 마음에 드는 영화였는데요 :D 아이의 사랑부터 어른의 사랑까지 가지각색 사랑 이야기 흘러 넘치는 영화되겠습니다!

 

▮ 미혼 수상과 비서의 사랑

첫 번째 사랑 이야기의 주인공은 미혼인 수상과 비서의 사랑입니다. 새로 부임한 영국 수상 데이빗! 미혼 남성인 데이빗은 영국을 방문한 미국 대통령의 오만불손한 태도에 '강한 영국'을 외치며 영국의 저력을 당당히 피력하는 강한 남성입니다. 이런 강한 남자 데이빗은  새로 온 비서와의 첫 만남에 그만 사랑에 빠져버리고 말죠♥

 

이런, 사랑에 약한 남자였나요? 하지만 수상이라는 자리 때문에 그녀를 멀리합니다. 그래도 그녀를 향한 사랑은 더욱 커져가고, 고민 끝에 그녀를 다른 곳으로 보냅니다. 하지만 그녀가 보낸 크리스마스카드를 받고 깊은 사랑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는데요! 그리고나선 그녀를 찾아 나섭니다. 이 둘의 운명이 궁금하지 않나요?

 

▮ 스타와 매니저의 사랑


록스타 빌리가 데뷔할 때부터 줄곧 옆에서 음악 활동을 함께 해 온 매니저 조! 조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랜만에 음반 활동을 시작한 빌리가 'Love is all around'를 개사하여 부른 'Christmas is all around'를 음반 차트에서 1위를 할 수 있도록 발이 닳도록 뛰어다닙니다.

 

 

한물간 로커 빌 리가 다시 재기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는 것이죠! 사실 영화 속에서 그려진 모습은 이런 모습보다는 방송에 출연한 빌리의 폭탄 발언으로 속이 뒤집어지는 모습이 대부분이었지만요 :D 그래도 조의 활약 덕분이었을까요? 앨범은 1위를 하게 되고 한물간 로커에서 잘 나가는 스타가 된 빌리에게 왠지 모를 섭섭함을 느끼는 조입니다.

 

▮ 아빠와 아들의 사랑 이야기

 

이번 사랑 이야기의 주인공은 새 아빠와 11살짜리 아들의 사랑입니다. 엄마를 잃고 방에 혼자 틀어박혀 지내는 아들 샘을 위로하고자 새 아빠 다니엘은 고군분투하는데요! 그런데 샘은 아빠의 예상과 전혀 다른 고민을 털어놓습니다. 엄마를 잃은 아픔도 새 아빠와의 어색함도 아닌, 짝사랑하는 여자 친구가 걱정이었던 것이죠 :D 다니엘은 사랑보다 더 큰 고통은 없다고 말하는 깜찍한 아들 샘의 사랑을 이루어주기 위해 나섭니다. 과연 아들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 영국 작가와 포르투갈 여인의 사랑

 

 

소설을 쓰는 영국 작가 제이미. 그는 여자 친구에게 차이고 포르투갈의 작은 별장에서 홀로 지냅니다. 그는 그곳에서 머무는 동안 집안일을 도울 사람을 부르는데요, 바로 포르투갈 여인 오렐리아입니다. 그녀와 함께 생활하게 된 제이미. 둘은 같은 공간에 머물지만 말은 하나도 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서로에게 끌리기 시작하죠♥


결국 그녀를 위해 언어를 공부하기 시작한 제이미지만 결정적인 고백을 하지 못한 채 영국으로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크리스마스 날 그녀를 찾아가기로 하는데요! 언어와 국가의 높은 장벽을 극복한 이 둘의 사랑은 어떻게 끝이 날까요?

 

▮ 회사 동료를 향한 짝사랑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동료를 오랫동안 짝사랑해 온 사라. 그런 그녀에게 사장인 해리는 고민하지 말고 대시하라며 조언을 해주죠 :) 사라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랜 짝사랑의 끝을 내기 위한 노력을 시작합니다. 크리스마스 파티 당일, 사라는 그와 함께 춤을 추게 되고 둘은 마음이 끌려 사라의 집으로 가게 됩니다.

 

드디어, 그와의 관계에 진전이 생긴 것입니다. 분위기가 무르익던 찰나. 요양소에 있던 그녀의 오빠에게서 전화가 오고 그녀는 아쉽지만 그를 두고 떠나게 되는데요 :( 그녀는 오랜 짝사랑 칼에 대한 마음도 중요했지만, 가족에 대한 사랑도 포기할 수 없었던 것이죠. 과연, 사라의 사랑은 이대로 끝나는 걸까요?

 

▮ 친구의 신부를 사랑한 남자

 

마지막으로 친구의 신부를 짝사랑하는 남자의 사랑 이야기가 나옵니다. 친구의 결혼식 날 마크는 정성을 다해 웨딩촬영을 해주죠. 그런데 결혼식 때 촬영한 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신부 줄리엣은 마크가 결혼식 내내 캠코더로 결혼식 장면을 담고 있던 것을 떠올리곤 찾아갑니다. 우여곡절 끝에 찾은 테이프, 하지만 그 안에는 결혼식 장면이 아닌 줄리엣의 모습만 가득 담겨 있습니다.

 

결혼식 내내 신부에게 무뚝뚝하게 굴었던 마크였지만, 알고 보니 그녀를 남몰래 짝사랑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당일, 마크는 누구나 소원을 빌 수 있는 날이라는 것을 무기로 삼아 그녀를 찾아갑니다. 이 장면이 러브 액츄얼리에서 가장 유명한 장면이죠♥ 스케치북 프러포즈 장면입니다! 자신에겐 더없이 완벽한 그녀를 마음으로 나마 계속 사랑하겠다는 그의 고백,  과연 줄리엣은 마크의 사랑을 받아줄까요?

 

 

등장인물도, 에피소드들도 많고 많은 영화 <러브 액츄얼리>. 올겨울 우리 인류에게 소중한 '물'처럼, 빼놓을 수 없는 '사랑'에 관한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영화입니다. 가족의 사랑부터 연인과의 사랑, 스타와 매니저의 우정, 짝사랑 등 다양한 인류의 사랑을 담고 있기에 더욱 공감 가고 가슴 따뜻해지는 영화인데요 :D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내용은 대표적인 에피소드들만 소개해드린 것이니 나머지는 이야기와 결말은 영화관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K-Water







케이콘텐츠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데일리건설뉴스 construction news

콘페이퍼 conpap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