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의 CONNECTION 서울 컨퍼런스'

세계적 해양 플랜트 솔루션 세미나

무료 교육 실시

선착순 사전 등록 필수


http://www.bentley.com/ko-kr/

edited by kcontents 

케이콘텐츠 편집



   벤틀리코리아는 오는 7월 14일(화), 15일(수) 양일간 서울 리츠칼튼호텔에서 '벤틀리시스템즈의 CONNECTION 서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인프라 전문가와, 업계 관리자급 인사 및 인프라 설계, 엔지니어링, 시공 및 운용을 담당하는 사용자를 위해 기조연설과 솔루션 세미나 및 무료 교육 세션을 제공한다.



벤틀리시스템즈의 대표적인 해양 플랜트 솔루션 SACS와 MOSES, Maxsurf 등의 솔루션으로 해양 플랜트 구조 설계 및 해석, 시험 등을 거쳐 설계 시간을 단축시키고 목표하던 결과물을 도출해 내는 방법을 알아보고 ProjectWise 통합기능을 활용하여 흩어져있는 프로젝트 팀간의 협력 워크플로우 및 자료 공유 시간을 단축시키며 오류를 줄이는 방법을 알아 볼 수 있는 시간인 해양 플랜트 솔루션 세미나와 MicroStation, ProjectWise, Natigator CONNECT edition에 대한 무료 교육이 첫째날 열릴 예정이며, 둘째 날에는 AutoPIPE 및 구조 솔루션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벤틀리시스템즈의 구조 솔루션 세미나는 세계의 구조 설계 업계 선도기업의 통찰력과 벤틀리시스템즈만의 기술이 만나 어떻게 BIM 워크플로우를 개선하고 결과물 도출에 있어서 효과적인 시간 및 비용 절감을 이뤄 냈는지 사용자들과 공유하게 된다. 또한 전력과 원유제조, 원자력 및 석유화학 등의 분야 프로젝트 수행에서 AutoPIPE 및 AutoPIPE Vessel 솔루션이 배관 설계 및 응력 계산, 압력용기 설계 및 제조에 대한 기술적 비전을 어떻게 제시하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또한 사용자들은 다양한 건축물과 분야의 프로젝트의 시작에서 완성까지, 모든 단계의 워크플로우를 능률적으로 관리하고 모든 프로젝트 팀원과 공유할 수 있는3D 디지털 결과물과 지면 설계도를 동시에 확인하는 혁신을 눈으로 보게되며, 벤틀리시스템즈의 통합 구조 모델링 (ISM)이 어떻게 구조 해석 및 설계, 모델링, 세분화 및 협력 구조 정보를 정보 처리 상호 운용화 시키는지 알아 볼 수 있다.


이번 컨퍼런스는 현재 사전 등록(http://connection.bentley.com/seoul/)이 진행 중이다. 해당 컨퍼런스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 사전 등록을 필수로 해야 한다.

@토목신문 조재학 기자

edited by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데일리건설뉴스 construction news

콘페이퍼 conpaper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