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LH 국토개발기술대전 개최

참가신청 6월 8일~ 7월 17일까지


*LH 안내사이트

http://www.lh.or.kr/lh_offer/lh_contest/intro.asp

edited by kcontents 

케이콘텐츠 편집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제6회 LH국토개발기술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하는 LH국토개발기술대전은 행복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의 제공과 친환경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건설문화 방향성 제시를 위해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국토인프라 건설을 위한 토목설계ㆍ토목시공ㆍ도시계획ㆍ안전관리 기술』을 주제로 2010년부터 매년 단지설계분야 설계엔지니어링사를 대상으로 개최해 온 「도시설계기술경진대회」의 참가대상을 시공사, 대학생 등으로 확대함으로써 국토개발 분야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는 기술경연의 장을 마련하였다.


참가자격은 국내 설계엔지니어링ㆍ시공사에 근무 중인 기술인과, 전국의 대학(원)에 재학중(휴학생 포함)인 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6월 8일부터 7월 17일까지 LH 홈페이지 (http://www.lh.or.kr)를 통하여 응모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LH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당선작에 대하여는 PQ 가점(업체)과 신입사원 채용시 서류전형 면제(대학생), 상금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LH는 당선작품의 아이디어 및 기술에 대한 활용방안 검토를 거쳐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국토인프라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H

 

edited by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데일리건설뉴스 construction news

콘페이퍼 conpaper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