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2014년도 하반기 인턴사원 262명 선발 (7월 30일~8월 4일)

 

 

화이팅 외치는 코레일 인턴사원들, 양평신문

 

 

코레일은 2014년도 하반기 정규직 채용을 위한 인턴사원 262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인턴사원 선발 분야는 사무영업·운전·차량·전기통신·토목·건축 등 총 6개 분야이며, 학력 및 자격, 성별, 경력, 거주지 등의 제한이 없으나,

 

고졸이하 공채(토목분야 한정)의 경우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 이하인 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코레일은 서류심사, 인?적성 및 직무능력 필기시험, 면접시험 등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를 통해 인턴사원을 선발하고, 4개월 간 인턴십 과정을 거쳐 상위 70% 내외의 우수 인턴사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원서접수는 7월 30일부터 8월 4일 13시까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초 시행한 상반기 인턴 모집에는 총 10,016명이 지원해 33.4: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현장 직무교육(OJT)을 포함한 직무교육을 통해 300명을 최종 선발, 정규직으로 채용한 바 있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코레일의 새로운 비전인 ‘국민행복 코레일’을 함께 실현해 나갈 창의적이고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주길 기대한다”며, “향후,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을 통해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nstruction News
CONPAP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