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 굴착기 달린 스파이더 굴착장비의 실험...결국 VIDEO:Man Attempts to Build Giant Mechanical Hexapod Spider

 

거대한 기계식 육각 스파이더를 만들려고 시도하는 사람들

 

  핵스미스의 제임스 홉슨은 "세계에서 가장 큰 탈 수 있는 육각류"라고 불리는 거대한 기계 거미를 만들려고 시도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세계에서 가장 큰 탈 수 있는 육각형 동물인 메가헥스를 만드는 것을 맡았다. 지난 1년 반을 차지한 내 열정 프로젝트다. 3개월간의 단순한 빌드로 시작했던 것이 1년 반 동안의 실패, 고장, 다시 쓰기로 바뀌었다.

 

 



홉슨은 견인식 굴착기가 작동하는 영상을 보고 이 아이디어를 떠올렸다. 그리고 나서 그는 더 많은 다리로 그것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했다.


내가 우연히 프린세스 오토 굴착기의 비디오를 발견했을 때 시작되었다. 그것은 버켓을 사용하여 스스로 방향을 잡을 수 있었다. 그렇다면 하나의 거대한 유닛으로서 더 많은 다리가 더 많은 몸을 들어올리는 것을 어떨까?

이 프로젝트는 처음부터 야심적이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너무 커서 제대로 작동할 수 없었다.

중요한 건.. 이 굴착기들.. 우리는 이것들을 한계를 훨씬 넘어서 밀어붙이고 있었다. 나는 솔직히 말해서 왜 더 일찍 실패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더 놀랍다.

 

 

하지만 굴착기 프레임은 완전히 반으로 찢어졌다. 기업들이 메치를 만들 때 파산하는 이유다. … 이 프로젝트로 인한 손실을 줄여야 할 것 같다. 왜냐하면 이 프로젝트는... 우리에게 아무런 보상도 주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가 이 프로젝트에 그렇게 많은 시간과 돈을 계속 할당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https://youtu.be/xd8dKY6Ozrg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laughingsquid.com/giant-mechanical-hexapod-spide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