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이야기] 세계 최고의 부자가 사는 집이 4만 5천불 짜리? 4백 5십만불이 아니고? ㅣ 트위터 CEO 파라그 아그라왈에 봇 토론에 도전 MONEYWATCH Elon Musk says he lives in a $45,000 house: "It's ve..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1 일론 머스크,  남부 텍사스 보카 치카에 거주

방 3개짜리 

 

부자가 반드시 큰 집에 산다는 

통념 깨는 사회적 암시

 

   일론 머스크는 4만5000달러짜리 집에 살고 있다고 말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인 일론 머스크는 현재 그의 주요 집이 침실 3개짜리 부동산으로 4만5천 달러를 주고 샀으며, 주로 그의 스페이스X 시설 근처의 보카 치카에 위치해 있다고 말했다.

 

일론 머스크 이야기
LOVEBYLIFE

 

머스크는 30일 오후 방송된 풀 센드 팟캐스트에서 "4만5000달러(약 4만5000원)가 들었다"고 말했다. "그것은 매우 작습니다."

 

머스크는 "이 집은 스페이스X가 '거대한 로켓'을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는 시설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Boca Chica에 Boxable 작은 집을 가지고 있으며, 이곳을 방문하는 친구들을 위한 게스트하우스로 사용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2680억 달러로 추정되는 머스크는 지난해 최고 경영자 중 한 명과 쌍둥이를 낳았다는 최근 보도나 음악가 그라임스와 두 번째 아이를 가졌을 무렵 등 예사롭지 않은 생활습관으로 오랫동안 주목을 받아왔다.

 

머스크는 팟캐스트에서 "친구들이 와서 내가 이 집에 머물고 있다는 것을 믿지 못한다"고 말했다. 머스크는 그곳에 머무는 것을 좋아하느냐는 질문에 "만약 내가 그곳에 혼자 있다면, 괜찮다."

 

이 집은 원래 방 두 개짜리 건물이었지만 머스크는 차고를 세 번째 침실로 개조했다고 말했다. 그는 거리의 이름을 윔즈 스트리트에서 밈 스트리트로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일론 머스크 이야기
LOVEBYLIFE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cbsnews.com/news/elon-musk-full-send-podcast-45000-boca-chica-texas-home-space-x/l)

 

 

#2 일론 머스크, 

트위터 CEO 파라그 아그라왈에  봇 토론에 도전하다

 

   억만장자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를 자극해 440억 달러 인수에 대한 법정 공방이 한창인 가운데 가짜 계정과 스팸에 대한 '공론화'에 도전했다.

 

머스크는 올해 4월에 트위터를 인수하기 위해 증권 거래소에 입찰했다. 두 회사가 인수-사적 거래를 추진하기로 합의한 후, 머스크는 인수를 종료할 것이라고 말했고, 트위터가 수익 가능한 일일 활성 사용자 수,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스팸 및 봇 계정 수와 관련하여 SEC 제출에 포함된 허위 숫자를 제시했다고 비난했다.

 

일론 머스크 이야기
India TV News

 

이어 트위터는 델라웨어주 대법원에 머스크를 고소해 거래가 약속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했고 머스크는 7월 29일 현지에서 반소 및 맞소송을 제기했다.

 

머스크가 8월 6일 토요일 새벽 1시 직전에 올리기 시작한 일련의 트윗에서, 머스크는 트위터가 어떻게 mDAU를 표로 만드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회사에 요청했을 때 트위터에 대한 그의 비난을 요약하고 "구식 데이터"와 "가짜 데이터 세트"를 제공했다는 것을 포함한 한 팬들과 교류했다. 

 

 

 

Tesla와 SpaceX의 CEO는 다음과 같이 썼다. 트위터가 단순히 100개의 계정을 샘플링하는 방법과 어떻게 그것이 진짜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제공한다면, 거래는 원래의 조건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그러나 SEC의 제보가 중대한 허위임이 밝혀진다면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

 

오전 9시 조금 넘어서. 토요일 아침, 머스크는 그의 팔로워들에게 "트위터 일일 사용자의 5% 미만이 가짜/스팸인지 아닌지에 대해 투표하도록 요청하기 시작했다. 비공식 여론조사에 응답한 사람들은 머스크가 제공한 대답 중 "네"와 세 개의 로봇 이모티콘이 뒤따르는 "Lmaoo no"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다.

 

머스크는 토요일 아침 "나는 @paraga에게 트위터 봇 비율에 대한 공개 토론에 도전한다. 그가 대중에게 트위터가 <5퍼센트 가짜 또는 스팸 일일 사용자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도록 해야 한다!"

 

그 회사의 가까운 소식통은 재판이 미결된 상태 외에는 논쟁이 벌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cnbc.com/2022/08/06/elon-musk-challenges-twitter-ceo-parag-agrawal-to-a-debate-on-bots.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