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 이야기] 텍사스에 개인 공항 건설? ㅣ [트위터 계약 파기] 머스크의 변호사들, 트위터 거래 기록 확인 위해 대형 은행들 소환 Elon Musk could be building private airport in Texas: report ㅣ Musk’s l..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1 텍사스에 개인 공항 건설? 

 

   일론 머스크가 텍사스에 개인 공항을 지을 수도 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는 이미 우주 공항을 건설했다. 이제 그는 텍사스에 개인 공항을 지을 수 있을 것이다.

 

[#머스크 이야기] 텍사스에 개인 공항 건설?
india.postsen.com

 

오스틴 동쪽 텍사스주 바스트롭에 공항이 건설될 예정이라고 오스트로니아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건설의 정확한 위치와 시작 날짜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이 출판물은 개념적인 계획이 존재한다고 보고한다.

 

그러나 샌안토니오 익스프레스 뉴스에 따르면 바스트롭의 군 관계자들은 머스크가 공항을 건설하려는 어떤 계획도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아데나 루이스 바스트롭주 관광경제개발국장은 이 신문에 "이 공항과 관련해 카운티와 공식적인 의사소통은 없었다"고 말했다.

 

 

 

오스틴 지역에 있는 전기차 회사의 새로운 기가 팩토리, 스페이스X 시험장, 보링사 터널링 회사를 감독하기 위해 오스틴 행정공항에 자주 드나드는 테슬라 CEO에게는 민간 공항이 유용할 것이다. 머스크는 2021년 말 골든스테이트의 높은 생활비를 이유로 테슬라 본사를 캘리포니아 팔로알토에서 오스틴으로 공식 이전했다.

 

머스크는 7월 18일 그리스에서 비행기를 타고 오는 것을 포함하여 지난 2주 동안 여러 차례 오스틴에 착륙했다. 그는 같은 날 오스틴을 떠나 캘리포니아 롱비치로 날아갔다. 특급 뉴스에 의하면 그 이후로 오스틴으로 다섯 번이나 돌아왔다.

 

[#머스크 이야기] 텍사스에 개인 공항 건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nypost.com/2022/08/02/elon-musk-could-be-building-private-airport-in-texas/)

 

 


 

#2 [트위터 계약 파기] 머스크의 변호사들,

트위터 거래 기록 확인 위해 대형 은행들 소환

 

이 억만장자는 JP모건과 골드만삭스가 협상 중에 

어떻게 트위터에 대해 조언했는지에 대한 자료를 조사하고 있다.

 

    일론 머스크의 변호사들은 JP모건체이스와 골드만삭스를 소환해 이 억만장자의 트위터 구매 계획과 관련된 기록을 입수했다.

 

머스크는 은행들에 협상 중 트위터에 어떻게 조언했는지와 관련된 '문서와 통신'을 넘겨줄 것을 요청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4월 440억달러에 웹사이트를 매입하겠다고 제안하자 지난달 돌연 손을 뗐다.

 

[트위터 계약 파기] 머스크의 변호사들, 트위터 거래 기록 확인 위해 대형 은행들 소환
Yahoo News Singapore

머스크의 소환장은 또한 트위터가 이 거래를 위해 다른 구매자들을 고려하고 있는지 여부를 밝히려고 한다. 이들은 지난 주 트위터가 머스크에 대해 자체 소환장을 수십 건 낸 데 따른 것이다.

 

트위터의 소환장은 모건 스탠리와 머스크의 공동 투자자로 활동하는 다른 은행들을 겨냥했다.

 

 

양측의 소환장은 오는 10월 17일 델라웨어 주심법원에서 시작될 예정인 5일간의 재판을 앞두고 더 많은 정보를 밝히는 기능을 할 것이다.

 

법률 전문가들은 트위터의 법정 활동이 4월 말 머스크가 계약을 체결한 후 그가 거래에서 손을 떼기 시작하자 머스크가 의도적으로 그의 구매 자금 조달을 방해하려 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시도로 대출자, 투자자, 고문들이 서로에게 무슨 말을 했는지 알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한다.

 

마이너 마이어스 U콘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는 로이터통신에 "그들은 그가 배후에서 모든 것을 폭파하려고 음모를 꾸몄다고 의심하고 있다"고 말했다.

 

머스크는 7월 8일 트위터가 플랫폼의 가짜 계정에 대한 데이터를 보류함으로써 협정을 위반했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거래에서 손을 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는 가짜 계정들이 중요한 유일한 문제인 계약 조건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theguardian.com/technology/2022/aug/03/elon-musk-twitter-deal-subpoena-bank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