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인간 모델 필요 없네...한국관광공사 명예 홍보대사로 가상 인간 모델 발탁 VIDEO: Travel all over Korea with Lizzie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여성형 가상인간 '여리지'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엑소 등 국내외 내로라하는 유명 스타들이 맡아왔던 한국관광공사 명예 홍보대사로 가상 인간 모델이 발탁돼 화제다.

 

이제 인간 모델 필요 없네...한국관광공사 명예 홍보대사로 가상 인간 모델 발탁 VIDEO: Travel all over Korea with Lizzie
via youtube

 

한국관광공사는 최근 여성형 가상인간 '여리지'를 한국 관광 브랜드 '이매진 유어 코리아'(Imagine your Korea)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제 인간 모델 필요 없네...한국관광공사 명예 홍보대사로 가상 인간 모델 발탁 VIDEO: Travel all over Korea with Lizzie
via youtube

 

 

최근 이 채널에는 '리지와 함께 한국 여행을 떠나요' 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리지는 철원한탄강은하수교 등 한국에서 명소로 유명한 장소들을 방문, 한국의 명소를 소개했다.

 

이제 인간 모델 필요 없네...한국관광공사 명예 홍보대사로 가상 인간 모델 발탁 VIDEO: Travel all over Korea with Lizzie

 

이제 인간 모델 필요 없네...한국관광공사 명예 홍보대사로 가상 인간 모델 발탁 VIDEO: Travel all over Korea with Lizzie
via youtube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22일 '22살 여성 인플루언서'를 콘셉트로 등장한 여리지의 이름은 여행의 '여'와 택리지(조선 후기 실학자 이중환이 쓴 지리책) '리지'를 따 지었다.

 

그동안 한국문화와 관광지 등을 소개해 온 여리지가 데뷔 7개월 만에 한국관광공사의 명예홍보대사가 된 것이다.

 

이제 인간 모델 필요 없네...한국관광공사 명예 홍보대사로 가상 인간 모델 발탁 VIDEO: Travel all over Korea with Lizzie
via youtube

 

앞서 한국관광공사는 디오비 스튜디오의 여성형 가상인간 루이를 국내 홍보 유튜브 채널의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하기도 했다.

 

한편 이매진 유어 코리아는 지난 2014년에 선포된 한국의 관광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한국의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명예홍보대사들을 통해 한국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 역사 등을 소개해오고 있다.

[이상규 매경닷컴 기자] 매일경제

 

 

 

Travel all over Korea with Lizzie!

https://youtu.be/-t05COh8T-c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