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언어 ...사랑을 표현하기 위한 다섯 가지 명확한 선호 언어 Do you speak your partner's 'love language'? People who express affection ..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다른 반쪽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애정 표현

바르샤바 대 연구팀

 

   이 책이 30년 전에 처음 출시된 이후, 많은 사람들은 게리 채프먼의 다섯 가지 사랑 언어 프레임워크가 사랑을 주고 받는 것에 대한 그들의 선호도를 확인하는 데 유용하다고 생각했다.

 

Relationship Foundation of Virginia

 

미국에 기반을 둔 작가이자 연설가인 채프먼 박사는 사랑을 표현하기 위한 다섯 가지 뚜렷한 선호가 있다고 주장한다 

 

긍정의 말, 

질 좋은 시간, 

선물 받기, 

봉사 행위, 

그리고 신체적인 접촉.

 

 

 

이제, 비록 파트너들이 같은 사랑 언어를 공유하지 않더라도, 그들은 강한 관계를 가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바르샤바 대학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핵심은 여러분의 다른 반쪽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애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채프먼 박사는 1992년에 출판된 그의 책 "다섯 개의 사랑 언어"에서 다섯 개의 언어를 처음 제안했다.

 

채프먼 박사는 '평생 상담을 하고, 결혼을 하고, 두 아이를 키운 후, 우리 중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의미 있는 방법으로 그렇게 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 것을 경험을 통해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느 계절에나 당신이 아끼는 사람들과 깊은 관계를 맺는데 필요한 자신감을 주고 싶다'

 

 

'사랑의 언어 개념이 여러분이 더 잘 사랑하고 더 가까워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이 저의 진심 어린 희망이자 믿음이다.'

그러나 그 이론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그 개념은 연구자들에 의해 상대적으로 탐구되지 않았다.

 

그들의 새로운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6개월에서 24년 동안 함께 지냈던 17세에서 58세의 이성애자 커플 100쌍을 조사했다.

이 조사는 참가자들이 선호하는 사랑 언어뿐만 아니라 그들이 상대방에게 사랑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사랑 언어를 평가했다.

 

 

 

참가자들은 또한 그들의 관계 만족, 성적 만족, 그리고 공감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The five love languages 

다섯개의 사랑 언어들

 

채프먼 박사의 다섯 가지 사랑 언어

 

1. 확언의 말 - 말로 하는 칭찬 또는 상냥하게 말하는 지원의 말

2. 품질 시간 - 정기적으로 파트너의 집중력 필요

3. 선물을 받는 것 - 눈에 보이는 사랑의 상징의 힘

4. 서비스 행위 - 요리와 청소와 같은 일을 도와줌으로써 파트너가 

여러분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주기를 바란다.

5. 육체적 접촉 - 사랑은 특히 육체적인 방법으로 표현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0941947/People-speak-partners-love-language-stronger-relationships-study-claims.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