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최근 갑작스럽게 증가하고 있는 젊은 성인 사망 증후군(SADS) The Latest Tragedy: Sudden Adult Death Syndrome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your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BY Joseph Mercola Time 

 

  전 세계의 언론 매체들은 '부정맥돌연사증후군'이라고 불리는 의학 현상을 강조하기 시작했다. 즉, 사람들은 질병의 징후나 근본적인 건강 상태 징후 없이 사망한다. 그들은 단순히 낮에 쓰러지거나 아침에 일어나지 못한다. SADS는 이전에도 발생했다고 알려져 있었지만, 놀라운 것은 이전에 드물었던 이 사건이 갑자기 급증했다는 것이다.

 

충격!...최근 갑작스럽게 증가하고 있는 젊은 성인 사망 증후군(SADS) The Latest Tragedy: Sudden Adult Death Syndrome

 

요약

최근 몇 주 동안, 전 세계 언론들은 "부정맥돌연사증후군(Sudden arrhythmic death syndrome) " 또는 SADS라고 불리는 의학적 현상을 코로나 백신접종 사망의 현실을 모호하게 하기 위한 분명한 노력으로 보이기 시작했다. 스테로이드 때문에...

 

SADS의 기본 요인으로는 진단되지 않은 심근염, 염증성 질환 및 심장의 전기 시스템에 불규칙성을 유발하여 심정지를 유발하는 기타 질환이 있다.

 

SADS가 이전에 발생했다고 알려져 있지만, 새로운 것은 만연 중이다. 호주에서는 멜버른 베이커 심장 당뇨병 연구소가 이 현상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새로운 SADS 레지스트리를 설립하고 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1966년부터 2004년 사이 35세 이하 선수들의 갑작스러운 사망률은 1,101명으로, 모든 스포츠에서 연평균 29명의 사망률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21년 3월과 2022년 3월 사이에, 단 한 해 동안만, 전 세계적으로 적어도 769명의 운동선수가 심정지, 쓰러짐 및/또는 경기장에서 사망했다.

 

유럽축구연맹(EU) 피파(축구·축구) 선수 중 돌연사는 2021년 420% 증가했다. 역사적으로, 매년 약 5명의 축구 선수들이 경기를 하는 동안 사망했다. 2021년 1월부터 11월 중순까지 FIFA 선수 21명이 돌연사로 사망하였다.

 

최근 몇 주 동안, 전 세계 언론들은 "급성인 사망 증후군" 또는 SADS라고 불리는 의학적 현상을 코로나 백신접종 사망의 현실을 모호하게 하기 위한 분명한 노력으로 보이기 시작했다.

 

SADS는 또한 1977년에 처음 확인된 "급성 부정맥 사망 증후군"의 줄임말이다. SADS(성인의 갑작스러운 죽음과 갑작스런 부정맥 버전)의 근본적인 요인에는 진단되지 않은 심근염, 염증 상태 및 심장의 전기 시스템에 불규칙성을 유발하여 심장 마비를 유발하는 다른 상태가 포함된다.2,3,4 SADS는 이전에 발생했다고 알려져 있지만, 새로운 것은 그 보급률이다.이전에는 드문 이벤트였습니다.

 

충격!...최근 갑작스럽게 증가하고 있는 젊은 성인 사망 증후군(SADS) The Latest Tragedy: Sudden Adult Death Syndrome
SafeBeat Initiative

 

SADS의 역사적 기록

영국 심장 협회에 따르면, 영국에는 매년 약 500명의 SADS 환자가 있다. 반면, 영국 통계청은 훨씬 더 적은 사례들을 보여준다. ONS는 2016년 총 128명의 SADS(심장 관련 또는 미상) 환자, 2017년 77명, 2018년 70명, 2019년 107명, 2020년 139명을 대상으로 한다.

 

2021년과 2022년의 SADS 발병률에 대한 데이터를 얻기는 어렵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우려를 일으킬 정도로 발병률이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대유행 전, SADS는 갑작스런 부정맥 사망 증후군의 약자였으며, 젊은이들 사이에서 예상치 못한 심장 사망의 약 30%를 차지한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거의 연구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하지만 오늘날, 그것은 더 이상 드문 일이 아니며 SADS는 전세계적으로 젊은 성인들의 갑작스러운 사망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사실상 스테로이드를 복용하고 있다. 이 수치는 매우 우려스러워서 예를 들어, 호주에서는 멜버른 베이커 심장 및 당뇨병 연구소가 현상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새로운 SADS 등록부를 설립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theepochtimes.com/the-latest-tragedy-sudden-adult-death-syndrome_4545014.html)

 


 

[화이자·모더나 백신] 급성심근염 발생 원인 확인 ㅣ 1,291 종류의 부작용 공식 문서 공개 ㅣ 코로나와 떼돈 번 화이자 모더나 Pfizer’s COVID Vaccine Goes Into Liver Cells and Is Converted to DNA: Study

 

충격!...최근 갑작스럽게 증가하고 있는 젊은 성인 사망 증후군(SADS) The Latest Tragedy: Sudden Adult Death Syndrome

https://conpaper.tistory.com/101324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