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전쟁] 현대건설, 디에이치 지하공간 고급화 디자인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위상

 

  현대건설의 고품격 주거브랜드 ‘디에이치(THE H)’가 지하공간 고급화를 위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합니다.

 

[특화 전쟁] 현대건설, 2디에이치 지하공간 고급화 디자인
디에이치 지하공간_커뮤니티 출입구

 

현대건설은 대한민국 프리미엄 주거의 기준에 맞는 디에이치만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디자인 컨셉으로 ‘TIMELESS(시간이 지나도 바래지 않는)’를 제시했습니다. 현대건설과 건축사사무소 ‘서아키텍스’와 협업해 선보인 디에이치 지하공간의 디자인 테마는 ▲최소한의 기능을 제외한 요소를 덜어내는 ‘EXTRACT(덜어내다)’, ▲지하주차공간을 이루는 구조체를 드러내는 ‘EXPOSE(드러내다)’, ▲표현의 간결함을 원칙으로 하는 ‘SIMPLIFY(간결함)’로 구성했습니다. 이들 디자인 테마는 아파트 내부에서 상대적으로 관심이 부족한 ‘지하공간’에 대해 다시 한 번 고민해 디에이치만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아파트 차량 진출입 공간부터 램프, 차량통로, 주차구획에 이르기까지 입주민의 시선이 닿는 포인트를 세심하게 고려했으며, 동 출입구 및 커뮤니티 출입구까지 지하공간 전 구간에 걸쳐 디에이치만의 컬러, 사인 등 특별한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수립했습니다.

 

[특화 전쟁] 현대건설, 2디에이치 지하공간 고급화 디자인
디에이치 지하공간_동 출입구

 

현대건설은 이번 개발을 통해 디에이치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구현, 주거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입니다. 올해 하반기부터 적용 예정이며, 점차 업그레이드 된 적용방안을 통해 디에이치 디자인 전반에 확대 적용할 계획입니다.

 

 

 

한편, 현대건설이 2015년 선보인 ‘디에이치’는 단 하나의, 유일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THE’와 현대(HYUNDAI), 하이엔드(HIGH-END), 하이 소사이어티(HIGH SOCIEY)의 의미를 지닌 ‘H’를 결합한 ‘단 하나의 완벽한 프리미엄 주거’를 말한다. 우수한 입지에 거주하는 고객들께 기존 아파트보다 ‘조금 더 나은’이 아닌 ‘전혀 새로운’ 주거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단 하나의 완벽한 대한민국 프리미엄 주거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특화 전쟁] 현대건설, 2디에이치 지하공간 고급화 디자인
디에이치 지하공간_주차차단기
[특화 전쟁] 현대건설, 2디에이치 지하공간 고급화 디자인
디에이치 지하공간_소형 모빌리티 주차구획

 

현대건설 관계자는 “디에이치는 ‘주택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며 대한민국 프리미엄 주거의 기준이 됐다”며, “앞으로도 디에이치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가 담긴 디자인을 지속 발굴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대건설 홍보실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