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팅 과 CNC 가공의 차이 VIDEO: 3D Printing vs CNC Machining, Which Is Better in the Building Industry?

 

 

CNC 가공

3D 프린팅에 비해 훨씬 더 높은 정확도 제공

각각의 장단점 있어

 

3D 프린팅과 CNC 가공, 어느 것이 건축 업계에서 더 나은가?

 

   3D 프린팅과 CNC 머시닝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건축 업계의 디자이너들이 종종 내려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결정 중 하나다. 종종 어떤 프로세스가 현재 프로젝트에 더 적합한지 등 다양한 변수를 기반으로 해야 한다.

 

 

각 기술에는 지지자와 반대자가 있다고 해도 무방할 것이다. 3D 프린팅은 아직 비교적 새로운 기술이지만, 매우 비용 효율적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빠른 성장 기술입니다. 반면, CNC 기술은 부재 생성 과정에서 더 높은 정확도와 거의 0에 가까운 결함을 허용하는 검증된 기술이다. 또한 3D 프린팅은 레이어를 추가하여 제품을 만드는 반면, CNC는 재료 블록에서 시작하여 부품을 만드는 데 불필요한 부분을 뺀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것들의 대조적인 특성 때문에, 각각의 기술은 고유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CNC 밀링 서비스 사용을 고려 중이거나, 3D 프린팅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야 하거나, 아니면 둘 중 어느 것이 건설 산업에 더 적합한지 결정할 수 없는 경우, 이 자료에서는 필요한 정보를 안내할 수 있다. 

 

 

 

3D 프린팅: 장단점

 

최근 몇 년 동안 적층 제조라고도 하는 3D 프린팅이 제조업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술은 사용자 정의, 속도 및 비용 효율성에 관한 모든 것이다. 건설업에서는 건설 요소나 건물 전체를 제조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3D 프린터는 콘크리트, 폴리머, 금속 또는 다른 재료를 매우 정밀하게 인쇄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이 롤러 셔터 글래스고나 부분 오버헤드 도어와 같은 구조물을 재현할 수도 있다. 건축 산업에서 가장 일반적인 3D 프린터 유형 중 하나는 콘크리트를 밀어내면서 앞뒤로 움직이는 로봇 팔을 기반으로 한다.

 

3D 프린터의 주요 장점과 단점은 다음과 같다.

 

저비용

3D 프린팅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이다. 사실, 오늘날 3D 프린터는 그 어느 때보다 저렴하고, 충분한 노력으로 정말 매력적인 가격을 찾을 수 있다. 물론, 모든 것은 인쇄할 항목의 규모와 사용해야 할 재료에 따라 달라진다. 인쇄할 항목을 알고 새 프린터에 대한 기대치를 설정하는 데 사용한다. 열선내장 유리 베드, 더 큰 빌드 볼륨 및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같은 고품질 기능을 찾아야 한다.

 

속도

일반적으로 3D 프린터는 작업 방식에 있어서 빠르기도 하고 느리기도 합니다. 모든 것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재료와 물건을 인쇄하고 싶은지에 달려 있다. 그러나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개체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을 고려할 때 3D 프린터가 상당히 유용하다는 것이 입증될 수 있다.

 

 

 

제한된 재료 옵션

3D 프린팅에 대한 가장 빈번한 불만 사항 중 하나는 사용 가능한 원자재 선택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플라스틱이나 금속이 3D 프린터에 사용될 만큼 충분히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인쇄 가능한 재료들 중 일부는 나중에 재활용될 수 없어서, 특히 건축 산업에서 많은 낭비를 초래한다.

 

제한된 빌드 크기

현재 3D 프린터에는 인쇄할 수 있는 부품의 크기를 제한하는 작은 프린팅 챔버가 있다. 더 큰 프로젝트를 처리해야 할 경우, 모든 것이 인쇄된 후 별도의 부품으로 인쇄하여 결합해야 할 가능성이 높다. 빌드 크기가 제한되면 생산 비용이 증가할 수 있다. 더 큰 부품도 인쇄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smallbizdaily.com

 

CNC(computer numerical control) 가공: 장단점

 

CNC는 Subtractive Manufacturing(전통적인 절삭가공방식) 제조의 잘 알려진 유형으로, 큰 재료 블록에서 필요한 구성 요소를 추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CNC 머시닝은 1950년대에 처음 소개되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수십 년 동안 제조 산업에서 사용되어 왔다. CNC 가공은 내구성이 좋고 치수가 정확한 부품을 생산할 수 있다. 이러한 기계들은 종종 오늘날의 건축 산업에서 정확한 하향식 모델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정확성.

CNC 가공은 결함률이 거의 0에 가깝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과 형상을 가진 부품이 필요한 회사에 적합하다. 그것은 3D 프린팅에 비해 훨씬 더 높은 정확도를 제공한다. 또한 CNC 기계는 매번 동일한 방식으로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할 수 있으며, 이는 동일한 외관 및 작동 부품이 많이 필요한 경우에 매우 중요합니다.

 

재료 옵션

CNC Machining은 목재, 금속, 플라스틱, 목재, 아크릴, 모델링 폼, 심지어 열가소성 플라스틱 및 왁스까지 다양한 재료로 작동하다. 3D 프린터는 제한된 수의 재료로 작동하다. 즉, CNC 기계를 사용할 때 필요한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다.

 

고비용

CNC 가공은 수동으로 작동하는 기계보다 더 비쌀 수 있다.

 

CNC와 3D 프린팅의 개념 차이

 

Schematic of the CNC process

 

Schematic of the 3D printing process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worldconstructiontoday.com/news/3d-printing-vs-cnc-machining-which-is-better-in-the-building-industry/)

 

 

CNC Machining vs 3D Printing - Which Do You Ne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