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투어 프로골퍼가 18홀 라운드에서 135타? Golfer Shoots 135 in PGA Tour qualifier!

 

  PGA 투어는 모든 프로 골퍼들의 정점이다. 

 

대회 이벤트에 참가하는 것조차 당신을 세계의 엘리트 중 한 명으로 만든다. 게다가, PGA 투어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바꿀 수 있는데, 여러분이 타이틀을 차지할 수 있다면 많은 길과 문이 열릴 것이다.

 

PGA 투어 프로골퍼가 18홀 라운드에서 135타? Golfer Shoots 135 in PGA Tour qualifier!

 

하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월요일 예선전이 실제 토너먼트 자체보다 더 경쟁력 있는 것으로 판명되는 가운데, PGA 투어 이벤트에 대한 예선 통과는 성취이다. 발레로 텍사스 오픈에서 한 선수가 출전권을 얻으려다 135타를 치는 등 예선 통과 시도가 늘 잘 되는 것은 아니다.

 

'월요일 Q Info' 페이지의 트윗을 통해, 사전 예선을 치르던 개인이을 성공시켰으며, 18개 홀 중 2홀만 파을 했을 뿐 11개 홀에서 미스 샷을 해 전반이 65타, 후반이 70타로 최종 타수는 135타 63오버파로 나왔다.

 

 

 

텍사스의 킹우드 클럽스(포레스트 코스)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는 누가 경기했는지는 분명치 않지만 4언더파가 예선 최저타였고 8언더가  선두 자리를 차지했다.

 

게시글에 이어 많은 사람들이 SNS에 댓글을 달았고, 한 명은 "그가 어떻게 2개의 파를 했는지 알고 싶다"고 물었고, 다른 한 명은 "그가 9번홀 그린에서 주차장이 아닌 10번 티로 갔다는 사실은... 정신 나갔나?"

 

135타와 함께, 선수들이 그들이 익숙했던 것보다 더 높은 타수를 기록한 다른 사례들도 있었다. 1974년 탤러해시 오픈에서 마이크 라이저는 144타로 2라운드 컷 됐다. 하지만, 2라운드가 끝난 후, 레이저는 승마를 하러 갔다.

 

외출 중에, 말은 겁을 먹고 라이소르를 나무에 부딪혔고, 그는 갈비뼈 연골이 찢어지고, 무릎 인대가 손상되었고, 왼쪽 어깨가 분리되었다. 당시 투어의 규칙이 달랐기 때문에, 레이저는 다음 주에 바이런 넬슨 클래식에 참가하기 위해 토너먼트를 마칠 필요가 있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thedailystar.net/sports/golf/news/golfer-shoots-135-pga-tour-qualifier-3007076)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