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현실적인 아디다스 클래식 운동화 '스탠 스미스' Craig green creates surreal stan smiths in latest adidas collab

 

  크레이그 그린은 최신 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에서 초현실적인 '스탠 스미스'를 창조했다.

 


 

크레이그 그린과 아디다스, 기이한 만남

역설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아디다스 클래식 운동화 '스탠 스미스'가 이 신발 시리즈의 주인공이다. 영국의 패션 디자이너 크레이그 그린은 그의 22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위해 아디다스와 협력하여 경계를 허물었다. 그 신발은 호흡관, 팽창성, 나사, 심지어 DIY 몰드 미학을 동반하는 모든 종류의 기이한 모습으로 나온다. 말할 것도 없이, 그 결과는 당신의 관심을 확실히 사로잡을 다소 미래적인 접근법을 취한다.

 

크레이그 그린은 다른 언급이 없는 한 @clabol.by의 최신 아디다스 콜라보 이미지에서 초현실적인 스탠 스미스들을 창조한다.

 



 

 

 

역대급 STAN SMITH, 비협조성에 직면

크레이그 그린(여기서 더 보기)은 최근 2022년 가을/겨울 캠페인의 전조를 공개하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만 신발이 부풀어 오른 앞면에 찍힌 브랜드 로고는 물론 양쪽으로 3열씩 뚫린 아디다스의 특징적인 점을 알아채야만 이러한 콜라보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AW22 시즌에 더 많은 세부사항과 가격이 공개될 예정이기 때문에 채널 고정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design/craig-green-surreal-stan-smith-latest-adidas-collab-02-17-2022/)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