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 전기 화물열차의 도입은 가능할까 VIDEO:Can Freight Train Cars Go Electric—and Self-Driving?

 

    철도로 화물을 옮기는 것은 지난 수십 년 동안 많은 것을 바꾸지 않았다. 여기에는 좋은 이유가 있다. 기차는 트럭보다 4배 더 효율적으로 화물을 이동할 수 있고, 최소한의 감독만으로 엄청난 화물을 한 번에 옮길 수 있다. 

 

자율주행 전기 화물열차의 도입은 가능할까 VIDEO:Can Freight Train Cars Go Electric—and Self-Driving?
spectrum.ieee.org

 

열차의 단점은 장거리 허브 대 허브 화물 운송에 가장 적합하다는 점이며, 최종 목적지까지 가려면 여전히 화물을 트럭에 실어야 한다. 게다가, 만약 작은 량의 화물이 있다면, 작은 것보다 큰 양을 우선시하는 네트워크의 자유에 좌우될 수 있다.

 

전 스페이스X 엔지니어 3인방이 설립한 Parallel Systems는 현재 화물선, 전통 철도 시스템 및 트럭 사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컨테이너인 표준 선적 컨테이너를 처리할 수 있는 자율 철도 차량을 도입하여 이 모델을 크게 변화시키기를 바라고 있다. 

 

병렬 시스템은 한 번에 컨테이너를 하나씩 이동함으로써 레일이 효율성의 손실 없이 훨씬 더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트럭 운송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수 있다고 믿고 있다. 과연 할 수 있을까? 그럴 수도 있지만 몇 가지 문제가 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보면, 이 자율 주행 전기 철도 차량은 정말로 성취할 수 있을 것처럼 보인다. 이는 자율 주행 문제를 상당히 단순화한 것으로, 한 차원에서의 제어에만 신경 쓰면 되고, (특히) 대부분의 경우 트랙에서 통행권이 확보될 것이라고 합리적으로 확신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렇다. 

 

궤도위의 장애물을 감지할 수 있는 중간 정도의 괜찮은 센서, 신뢰할 수 있는 모터, 그리고 충분히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현재 사정거리 800km, 1시간도 채 안 되는 충전 시간), 그리고 그것을 모두 정리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 인프라로, 나는 이것들을 건설하고 그것들을 일부 트랙에 놓는 데 큰 장애물이 없다고 본다. 

 

Parallel Systems가 보유한 기술 장기 계획을 고려할 때 상황은 더욱 복잡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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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인 비전은 매우 설득력이 있어 보인다. 화물 운송과 유통을 분산시키면 유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화물이 적재된 항구에서 어느 정도 스트레스를 덜면서 적시에 필요한 곳으로 더 가까이 갈 수 있다. 

 

그리고 각각의 컨테이너가 효과적으로 독립적인 자율 주행 차량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지혜로운 일들이 있다.  리더가 뒤따르는 모든 차량들을 쉽게 만들기 위해 공기역학적 힘의 공격을 받기 때문에 효율성이 모두 같지는 않다. 

 

 

 

그러나 병렬 시스템의 차량은 서로 밀 수 있으며, 이는 전반적인 에너지 사용을 균등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spectrum.ieee.org/parallel-systems-autonomous-trains)

 

Parallel Mark 1 Testing

 

Parallel Systems Explai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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