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KCC건설 등 건설사 연말 채용 동향

 

 

 

 

KCC건설 2022년 신입·경력 사원 채용…1월 3일까지 서류 접수

 

신입·경력 전 직군 공개채용

KCC건설 인재상에 적합한 인원 선발

 

KCC건설 채용홈페이지 통해

오는 1월 3일(월) 17시까지 서류접수

 

   KCC건설은 2022년 대졸 신입·경력 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본사 및 현장 근무 전 직군에 걸쳐 채용하며, 1월 3일 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건축시공, 전기시공, 설비시공, 개발사업 수주 및 관리, 민간도급 건축사업 수주 및 관리, 구매·공사관리, 전산, 건설영업기획 및 리스크 매니지먼트, 분양·광고·분양관리 등이다.

 

대우건설 KCC건설 등 건설사 연말 채용 동향
서초구 잠원동  KCC건설 사옥

 

신입사원 공통자격 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즉시 근무가능자에 한하며, 전 학년 평점 3.0이상(34.5만점), 토익 650점 이상 또는 토익 스피킹 5등급, OPIc IL 이상 성적 소지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신입사원 모집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인·적성 및 면접전형을 진행하며,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경력사원 모집 부문은 토목시공, 민간 및 공공입찰, 전기시공, 설비시공, 개발사업 수주 및 관리, 민간도급 건축사업 수주 및 관리, 재개발·재건축 사업지 수주 및 관리, 안전관리·보건 관리 등을 모집하고, 직무에 따라 기사 이상의 자격증 및 1~5년 이상의 경력을 필요로 한다.

 

경력사원 모집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면접전형,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신입·경력사원 모두 1월 중 면접전형 및 채용검진이 이루어지며, 내부 사정에 따라 일부 일정 변동이 있을 수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KCC건설만의 건축 철학을 함께할 인재들을 선발 하는 과정으로, KCC건설이 추구하는 인재상과의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며 "전문성, 창의력, 사명감 등을 갖추고 KCC건설의 도약을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KCC건설의 2022년 대졸 신입·경력 사원 채용 서류접수는 KCC건설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월 3일 17시까지 진행된다.

[연규욱 기자]매일경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연말연시이지만 기업들의 채용은 계속 이뤄지고 있다. 대우건설, 동부엔지니어링, 금호건설 등 다수 건설사들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 이 외에도 한화디펜스, 아프리카TV, 미디톡스 등 대기업과 중견기업들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에 따르면 대우건설이 '2022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해 내년 1월3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안전, 재무, 사업, 일반사무 등이다. 내년 4월 입사가 가능한 학사학위 취득자로 공인어학성적 보유자는 지원할 수 있다. 지원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안전 직무 관련 자격증은 필수다.

 

대우건설 KCC건설 등 건설사 연말 채용 동향

 

대우건설은 오는 27~29일 '온라인 J0b-Café'를 운영해 채용담당자 또는 직무분야의 현직자와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온라인 Job-Café 참가 신청과 입사지원은 잡코리아와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부엔지니어링은 '2022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해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도로·공항설계, 지반(지질)설계, 수자원설계, 단지설계, 철도설계, 교통설계, 조경설계, GIS, 감리 행정지원 등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대학원) 학위 소지자와 내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지원분야 전공자 및 관련학과 이수자를 대상으로 한다. 외국어 말하기 능력 우수자 및 자격면허 소지자는 우대한다.

 

 

금호건설은 '2022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해 오는 28일 오후 6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신입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주택영업, 토목시공, 플랜트(기계), 플랜트(전기), 안전관리, 경영관리 직무이다. 지원자격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중 지원분야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고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경력직은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직무의 직원을 모집한다. 지원분야 전공 및 경력 5년이상이면 지원 가능하고,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이후 온라인 인적성검사가 진행되고 이어 1차 역량면접과 2차 임원면접 등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금호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화디펜스는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신입직 채용부문은 연구개발, 제조기술, 생산관리 부문이고, 경력직 채용부문은 연구개발, 제조기술, 영업·지원 부문이다. 관련 전공 학사이상 학위 소지자가 대상이다. 접수기간은 신입직은 오는 29일까지이며 경력직은 채용시 마감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아프리카TV는 2022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해 오는 28일 자정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서버개발, 앱개발(ios·Android), 웹서비스개발(웹서비스페이지·REST API), 웹서비스개발(플레이어), 윈도우 애플리케이션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등이다. 지원분야 관련 자세한 자격요건과 우대요인은 아프리카TV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실무진의 1차면접이 진행되고, 이어 BTB·인성검사와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메디톡스도 부문별 경력·신입/인턴 직원 채용을 진행해 오는 26일 자정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분야는 제조, 품질, 연구개발, 윤리경영, 대외협력, 보안, 의학, 글로벌사업, HR, 재무 등이다. 지원분야별 학력과 경력 우대사항은 메디톡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인턴사원 모집분야는 연구개발, 제조, 품질로 전문학사 이상 학력자로 지원분야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모집분야에 따라 GMP교육 수료자와 어학(영어) 우수자, 전기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신입사원은 품질, 연구개발, 임상, HR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에 따라 학사 및 석사이상의 학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대상 전공과 우대사항은 메디톡스 채용 홈페이지와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분야 공통적으로 어학(영어)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직무역량 중심의 실무진 인터뷰와 Culture Fit 중심의 임원진 인터뷰로 진행된다.

[서울=뉴시스] 박정규 기자 pjk76@newsis.com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