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년의 핵주먹'마이크 타이슨' 대마초사업가로 변신 Mike Tyson prepares to open 40-acre marijuana resort


Mike Tyson prepares to open 40-acre marijuana resort

왕년의 핵주먹'마이크 타이슨' 대마초사업가로 변신  


캘리포니아 주, 새해 1월 1일부터 기호용 대마초 판매 허용


   왕년의 '핵주먹' 마이크 타이슨(52)이 마리화나(대마초) 사업가로 변신한다.


.iol.co.za


Mike Tyson prepares to open 40-acre marijuana resort

http://conpaper.tistory.com/61877

edited by kcontents


미국 일간 'USA 투데이'는 4일(한국시간) 타이슨이 미국 캘리포니아 주 캘리포니아시티에 '타이슨 농장'을 건립 중이라고 보도했다.


타이슨이 이 농장에서 재배하려는 것은 대마초다.


캘리포니아 주는 새해 1월 1일부터 기호용 대마초 판매를 허용했다. 미국 내 50개 주 가운데 콜로라도, 워싱턴, 오리건, 알래스카, 네바다에 이어 6번째다.


타이슨과 그의 파트너들은 지난달 20일부터 로스앤젤레스에서 북쪽으로 약 177㎞ 떨어진 캘리포니아시티 인근 40에이커(약 16만㎡·4만8400평)의 땅을 사들여 대마초 농장을 일구기 시작했다.


edited by kcontents


타이슨은 이에 대해 공익을 위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40에이커 중 절반인 20에이커는 대마초의 의료상의 효능을 연구하고 발전시키는 데 활용하겠다"고 했다.


하지만 이를 순수하게 바라보는 시선은 적다. 타이슨이 2007년 마약 소지 혐의로 24시간 구금과 360시간 사회봉사활동 명령을 받는 등 수차례 물의를 일으켰기 때문이다.


게다가 이 농장은 대마초가 재배되는 전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대마초를 재배하는 방법까지 가르쳐준다. 대마초를 피우면서 캠핑도 할 수 있다.


한마디로 말해 '타이슨 농장'은 대마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놀이동산과 같은 곳이다.




캘리포니아시티의 제니퍼 우드 시장은 농장 착공식에 참석해 타이슨과 그의 파트너들에게 지역 사회에 일자리를 마련해준 것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서울=연합뉴스) 신창용 기자 changyong@yna.co.kr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