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오늘내일 말 바꾸는 홍준표는 정치 잡놈”

카테고리 없음|2017. 8. 21. 22:34


홍준표의 배신

"PKH에 결정적 도움을 받았음에도

등에 칼 꽂아"

대선 때 PKH 팔아 21% 득표

조원진 후보에 치명타

대법원 판결 때문 현 정권에 목매


"탄핵 주도 세력보다 더 나쁘고

어디가서 환영 못받을 사람"

(케이콘텐츠 편집자주)


  조원진 대한애국당 창당준비위원회 공동대표가 박근혜 전 대통령 출당 논의를 공론화한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정치 잡놈’이라고 말했다.  


조원진 대한애국당 창당준비위원회 공동대표

edited by kcontents


21일 조 공동대표는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 출당 논의 관련 기자회견을 연 뒤 홍준표 대표를 비판했다. 


조 공동대표는 “홍준표씨가 정략적 판단 명분을 세우지만 자기가 살기 위한 배신행위”라며 “법원 판결이 본인 원하는 쪽으로 안 가 급한거 아닌가, 준비되지 않고 자기 살아남기 위해 모든 행동하는 그런 사람이다”라고 힐난했다. 


이어 “(홍 대표는)오늘내일 말을 바꿔 29살부터 정치한 제 관점에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라며 “홍준표는 정치 잡놈의 행태를 다하는 사람이다”라고 덧붙였다. 


조 공동대표는 “아직 박 전 대통령 재판이 종료되지 않았는데 무능, 구체제, 실패, 등의 표현은 절대 옳지 않다”며 “무너져가는 당을 구한 박 전 대통령에 대한 마지막 예의는 지켜달라”고 밝혔다.


조 공동대표는 대표적인 친박 인사로 분류된다. 박 전 대통령 탄핵 분위기가 고조되자 자유한국당을 탈당한 그는 현재는 대한애국당 창당준비위원회 공동대표로 창당을 준비 중이다. 조 공동대표는 최근 홍 대표가 박 전 대통령 제명 등에 대한 공개 논의를 제안하자 이날 기자회견을 했다. 

아시아경제 티잼 최형진 기자 rpg456655@asiae.co.kr

케이콘텐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