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Badminton] 변수미, 이용대(Lee yong dae) 외모 칭찬에 “영혼이 없어” 

금년 2월에 결혼


  이용대 부인 변수미의 남편 칭찬에 "영혼이 없다"고 다그쳤다.


사진=이용대, 변수미 부부


지난 13일 KBS2 '(읽어주면 좋고 아니면) 냄비받침'에는 이용대, 변수미 부부가 딸을 위한 책 만들기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용대는 딸 예빈을 위해 책을 계획하고 있었는데 변수미는 "어떤 표지를 원하냐"고 물었다. 변수미는 제대로 대답을 하지 못하는 이용대에 "도대체 이 프로가 왜 오빠를 섭외했는지 모르겠다"고 답했다. 


아버지와 사이가 좋다는 변수미는 "우리 딸과 남편도 그런 관계였으면 좋겠다"면서 어린 시절이 담긴 홈 비디오도 공개했다. 변수미는 "아빠가 찍어준 영상을 보며 내가 이렇게 소중한 존재였구나라는 걸 알 수 있었다"며 아버지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이어 이용대는 딸에게 분유를 줬다. 그런데 갑자기 방귀소리가 나더니 응아를 시작했다. 얼굴이 빨개지도록 힘을 주는 딸의 모습을 본 이용대는 "진짜 예쁘다"며 '딸바보' 면모를 보여줬다. 


그러자 변수미는 "당신도 예쁘다"고 했고 이용대는 "너도 예쁘다"고 대답했다. 하지만 변수미는 "영혼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2 [Table Tennis] 쉬신(Xu Xin), 아내 야오얀(Yao yan) 공개

직년 11월 결혼에 골인

야오얀, 중국 국가대표 상비군 여자대표 출신

쉬신은 현재 세계랭킹 3위


VIA YOUTUBE


kcontents



.

신고
Posted by engi, conpaper en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