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몰라도 할 수 있는 GPT3 자동유튜브 영상 만들기 ㅣ "애드센스 수익 가능한 구글 키워드 4개만 말해주세요"

 

수익화 가능

GPT3로 자동유튜브 영상 만들기

 

   요즘 GPT3를 포함한 AI 이슈가 뜨겁습니다. 이것에 뒤쳐지면 안된다는 2021년 주식투자 때와 비슷한 FOMO증후군도 보여지고 있습니다.

 

세상이 바뀌는 것은 기정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좀 더 적극적으로 알고 대처하는게 나은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딩 몰라도 할 수 있는 GPT3 자동유튜브 영상 만들기
인공지능신문

 

GPT3와 기타 인공지능 툴들을 이용해서 일상생활과 투자에 있어서 좀 더 편리한 생산성 도구들을 다루고 직접 만들어 보는 영상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중 첫번째로 유튜브 영상의 컨텐츠와 대본, 영상, 영어자막 및 대본 스피킹까지 전부 자동으로 구현해봤습니다. 이를 보고 잘 모르셨던 분들은 도움 되시면 좋겠습니다.

 

https://youtu.be/b-ArNJLlWSE

 

 

 

ChatGPT 물어보기

애드센스 수익 가능한 구글 키워드 4개만 말해주세요

 

코딩 몰라도 할 수 있는 GPT3 자동유튜브 영상 만들기
chat.openai.com/chat
 

 

AI 언어 모델로서, 나는 현재 애드센스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고 구체적이고 보장된 수익성 있는 키워드를 제공할 수 없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다음은 AdSense의 수익성 있는 키워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높은 CPC 키워드:

CPC는 광고주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기꺼이 지불하는 금액인 "클릭당 비용"을 의미합니다. 전형적으로, 경쟁이 높고 CPC가 높은 키워드는 더 높은 광고 수익을 창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긴 꼬리 키워드:

긴 꼬리 키워드는 사용자가 검색하는 더 구체적이고 덜 일반적인 문구입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경쟁력이 떨어지고 대상 고객이 더 많을 수 있기 때문에 AdSense에 더 많은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틈새 키워드:

틈새 키워드는 특정 산업 또는 주제에 특정한 키워드입니다. 그들은 종종 더 표적이 되는 고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AdSense에 이익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참여율과 클릭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트렌드 키워드:

트렌드 주제나 이벤트는 종종 사용자들의 많은 검색 트래픽과 관심을 유발하기 때문에 애드센스에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키워드들은 단기적일 수도 있고 장기적인 광고 수익을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AdSense 수익은 광고 배치, 웹 사이트 트래픽, 사용자 인구 통계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드센스 성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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